'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강만점 단백질 식단
바로 바로 참치두부볶음밥 운동하시는 분, 체중조절 하는 분 최대로 영양과 맛을 챙길 수 있는 식단 입니다. 재료 참치, 두부, 계란, 잡곡밥, 다진 대파 당근 감자, 간장 등 1.올리브유나 카놀라유 등 건강식 식용유를 둘르고 다진야채를 넣고 볶아 주세요 2.그 다음 참치, 계란, 두부 순으로 볶으면서 넣어주세요 3.이 후 맛간장을 넣어 간을 조절 후 참기름으로 풍미를 더해 준 다음 맛나게 먹음 됩니다. 차~암 쉽죠? 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로앰
맛저녁하세요
오늘은 오므라이스했어요 따로 소스는 안하고 볶음밥에 간을 했어요~^^ 맛저녁하세요
주안맘0413
단백질은 계란요리.
단백질은 뭐니뭐니해도 계란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하게 쉽게 구할 수 있는것도 좋은데 한가지가 아니라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단품이든 아니든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고 손쉬운 요리로 만들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질리지 않게 꾸준히 먹을 수 있고 특별하지 않으면 남녀노소 큰 호불호도 없이 먹게 되어서 좋아요. 김치볶음밥에 후라이는 필수. 구운계란. 삶은 계란 단호박에도 계란.
워터멜론
버섯칼국수지만 야채로만 먹어요
버섯칼국수 다 아시죠ㅎㅎ 면과 볶음밥을빼고 감자,미나리,버섯과 쇠고기약간넣어 끓여 먹으면 포만감도있고 느끼하지않아 넘 좋아요^^ 집에서 해먹을때는 양념장도 조절해서 고추장과 고춧가루를 적게 넣을수도있으니 다이어트할때 먹어도 부담스럽지않아요^^
미클
주부님들 요즘 애들 뭐 차려주세요?
저는 볶음밥, 계란말이, 스파게티, 떡갈비, 어묵국, 김밥... 이런것 해주는데 아이디어 구해봅니다 또 뭐 있을까요? 뭐 잘 먹나요?
수수깡7
다이어트 빼고 유지 꿀팁!
1달에 3키로 2달째에 2키로를 추가감량해서 유지를 한 일년 정도 했어요 정말 5년정도 몸무게가 전혀안빠지다가 성공했어요 운동은 하루에 만보걷기 첫째달이 가장중요! 첫째달은 먹긴먹되 좋은걸로 채워준다고 생각을 하면될꺼같아요 일단 저녁을 푸짐하게 먹되 살이안찌는 음식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배달 x 오이비빔밥 오이.토마토.양파.+게맛살/참치캔+밥조금 +스리라차소스.마요네즈 조금 이 비빔밥을 맛있어서 일주일 내내 먹고 그다음주에는 두부바게트빵이랑 번갈아서 먹었어요 마켓**에서 파는 두부텐더에다가 두부바게트를 에어프라이기에 구워가지고 소스는 항상 스리라차소스.마요네즈조금 3주째는 좀 지겨워지니깐 두부볶음밥, 두부 유부초밥 등을 먹었어요 거의 밥을 최소화하고 두부로 대체 배가 부른데 건강하게 불러서 입이 심심하지만 배는 부름 4주째-5주째 바빠서 저녁밥을 듬성듬성 먹고 카페에서 든든한 맛있는 음료를 먹었어요 따뜻하고 달달한 맛있는음료를 먹었습니다 저녁은 먹지 않음 배고픈데 참음 이때 엄청빠지고 식욕이 많이줄고 주말마다 잘 먹었는데도 살이 찌는데 다시 빠짐 2달까지 열심히 다이어트 음식만들어먹고 주말에 많이먹고 반복 그래도 유지됬어요
살빼고싶주
간단하게 돼지불고기, 오리훈제구이
저희집에서 뭐 먹을까 고민될 때는 항상 불고기를 해먹어요. 돼지앞다리 100그램당 1500원이하 정도 저렴할 때 많이 사놓아요. 앞다리는 삼겹살보다 지방이 적어 기름이 튀지않고 살도 덜 쪄요. 집에 고추장, 간장, 고춧가루, 설탕은 항상 구비되어있어서 고기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어요. 그마저 하기 힘든 매우 피곤한 날에는 오리훈제 구워서 머스터드에 찍어먹어요. 탄수화물 줄이려고 고기위주로 먹어서 밥은 안해요 ㅋ
키작은모나리자
스노우 크랩킹!
다이어트 할때 간식을 생각이 많이 나요 그럴때 크래미를 먹으면 좋아요! 고단백 식품이라 성분도 좋고 칼로리도 적당히 낮고 맛도 있답니다 ㅎㅎ 볶음밥이나 계란찜에 넣어도 맛있어요 닭가슴살 질릴때 추천드립니다
곰공공
김치볶음밥^^
큰아이 아침이에요. 오늘 아침부터 외출할 일이 있어서 챙겨먹입니다. 김치랑 대패삼겹 같이 볶았어요
당근쥬스쪼아
간단!!) 저녁에 먹기 좋은 삼겹살 막국수
삽겹살 대신 대패삼겹, 오리훈제, 닭가슴살 찢어서 올려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사진은 2인분이며 조리시간은 10분 정도예요. 🥗 재료 : 삽겹살(그 외 고기), 깻잎, 메밀면 🧂 양념 : 간장 2~3스푼, 스테비아 1스푼, 참기름 2.5스푼 (들기름 가능) 👩🍳 메밀면을 끓는 물에 5분 정도 익히고 찬물에 씻는다. 🍳 만들어 둔 양념장을 뿌리고 깻잎을 가위로 잘라 얹어준다. 🥘 구운 삽겹살(그 외 고기)을 썰어서 올린다. 정멀 간단하죠? 만들기 쉽고 맛있어서 밀키트로도 만들어놓고 퇴근하고 급하게 해먹기 좋아요! 일반식 먹는 친구랑도 먹기 좋아서 적극추천해요!
베비빗
저녁레ㅛㅣ피
오늘 추천드릴 음식은 계란볶음밥입니가 허기를 채워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기름에 계란을 볶다가 밥을 넣어주면 됩니다 레시피까지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에 꼭 한 번 세도해보세요~
에이비씨디이
식전간식, 오징어부추전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우리집 주전부리는 "캐시딜 3,000원의 행복"으로 시작!
캐시딜 3천원의 행복은 3천원 쿠폰이 있을 때 사용하기 좋아요! 캐시딜 쿠폰은 배송비로 사용할 수 없어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무료배송 상품을 선택하고 배송비 합산 가격이 높을 때는 시중 판매가와 비교 후 구매 결정을 해요. 캐시딜 > 3천원의 행복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어요. 전부 무료배송이라 배송비 부담이 없어요! 저는 주로 식품을 구매하고 있어요. 가끔씩 군것질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오징어채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캐시딜에서 구매한 품목은 버터맛 오징어채 (3,000원)와 불갈비맛 오징어채 (3,000원)에요. 처음 구매하는 품목으로 맛을 보고 괜찮으면 추가 구매할 생각이라 일단 1개씩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를 검색해 보니 버터맛 오징어채는 배송비 합산 4,850원이에요! 무료배송은 10,330원에 시작이네요; 불갈비맛 오징어채는 배송비 합산 4,850원이에요! 무료배송은 단품이 없구요. 캐시딜 > 3천원의 행복으로 구매하는 게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비 부담도 없어서 훨씬 효율적이죠! 결제는 캐시워크 > 챌린지로 받은 3천원 쿠폰 2개를 사용했구요! 구매 1회시 쿠폰은 1회 사용이 가능하여 2회에 나눠서 구매했어요. 구매는 2회로 나눠서 했지만 배송은 함께 와서 동시에 맛보며 비교해 봤더니 버터맛 오징어채 압승!! 그래도 불갈비맛 오징어채가 매콤하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함께 먹다 보니 괜찮더라구요. 입 심심할 땐 캐시딜과 함께 해요!^^
skyjhj0407
가족에게 저항 받는 중 ㅋ🥬🍚
아침에 먹을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가족들 고문하냐고 저항이 심합니다. 그래도 나의 아침 늦잠을 위해서~~~ 사진 올리면 욕먹겠지요. 생략 다들 굿밤되세요^^.
루시안
꽃게라면
대게라면은 안되고 꽃게라면이라도~~ 서비스 오징어 한마리 퐁당 칼칼하게 땡초도 넣어주니 얼큰한 해물라면입니다.
루시안
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은 일찍 퇴근한 기념으로.. 남편이랑 삼겹살에 쏘주한잔하러 왔습니다.ㅋㅋ 술도 아주 조금만 먹고가야죠 다들 맛저 하시고 계신가요???
다우니향기
볶아요~~~
물론 제대로된 볶음밥을 위해서 온갖 재료를 다 준비한다면 간단한 레시피가 될리가없다. 하지만 있는 재료로 대충 만들자면 이처럼 쉽게 만들어서 먹을 음식이 없을것이다.나만 간단하게 먹게될 상황이 생기면 김치 햄만있으면 끝! 적당히 볶고 계란후라이 얹어서 단백질 챙기고...
파인솔
반건조오징어랑 서머스비랑~
퇴근후 먹고 마셨어요. 근데 너무 피곤해요
동남이쁜이
밥도둑 갈치속젓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반찬으로도 좋고 삼겹살과 함께 먹어도 좋은 초간단 갈치속젓 쌈장 만드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갈치속젓 청양고추 잘게 썰은거 마늘간거 참기름 볶은참깨 멸치액젓 이렇게 준비하면 끝 잘석어 볶음 참깨 솔솔 뿌려주면 이제 맛있게 먹으면 끝 간단하죠 이만끝 바이....
영진왕빠
우리집 살림에 보탬이 되는 캐시딜
최근에 캐시딜에서 잘산템을 소개해볼께요 첫번째 잘산템은 PN풍년 프라이팬입니다 집에서 쓰는 프라이팬이 닳아서 하나 사고 싶을때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라이팬 게시글을 보았고 좋은 프라이팬 순위에 풍년 프라이팬이 오른걸 얼핏 보게되었어요 그래서 네이버에 프라이팬순위를 검색해보니 당당히 이름을 올린 PN풍년 프라이팬 캐시딜에 프라이팬을 검색하니 떡하니 PN풍년 마레 카놀리 IH가 판매되고있어 믿고 구매했어요 현재까지 써볼 결과는 너무 만족해요 코팅력이 좋아 음식들이 프라이팬에서 미끌어지는 그 느낌이 너무 좋고 손잡이도 나무로 되어있어 안정감있는 그립감도 좋아요 프라이팬은 오래 써봐야 진짜 좋은 프라이팬인지 알겠지만은 현재로는 정말 만족하며 쓰고있네요 캐시딜에서 잘 산템 두번째는 (만캐시의 행복) 진도에서 자란 시원한 고급 국물용 멸치입니다 정말 이름 그대로 정직한 국물용 멸치였어요 진도에서 자란 시원 고급 멸치 👏👏 우선 멸치가 와 보니 멸치가 크고 싱싱해요 쩐내 1도 없는 싱싱한 건멸치입니다 국물을 내어보니 깔끔하니 너무 맛나요 주부로 국물요리할때 자신감을 불어줄 아이입니다 회원분들께 강추합니다 캐시딜 애용가로 우리집 귤은 만캐시 행복 귤로 맛나게 먹고 있고 우리집고구마도 해남꿀고구마로 잘 먹고 있고 아이 수면잠옷세트도 캐시딜에서 구매, 아이가 좋아해 자주 사먹는 아임닭 닭가슴살김치볶음밥도 몇번이나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열심히 포인트 모아 캐시딜에서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되는 제품으로 구매할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캐시딜에 더 다양한 용품과 먹거리들이 입점되길 희망합니다
송쩡
상품권 바로 썻어요
3천원딜에 살게없어서ㅠ 남편 맥주안주 할겸 오징어삿네요~ 이거 드셔보신분 계세요?
다우니향기
캐시딜 다른 게 오면 반품해야되나 요??
땅콩버터 오징어를 주문했는데 그냥 딱딱하면 오징어 왔어요.. 치아가안좋아서 딱딱한 건 못 먹는 데.. 문의했는데 연락도 안와요ㅠㅠㅠㅠㅠ.
빠담소리
김치볶음밥&쫄면
맛점하세요
핑크핑크퐁퐁
다이어터들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 점심은 든든히 잘 챙겨먹기
나이가 점점 들수록 나잇살이라는 걸 실감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이어트할 때 무작정 굶게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점심은 잘 챙겨먹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밥을 먹어서 배를 든든히 하고 군것질을 많이 줄이려고 노력하고요 특히나 집에 과자는 no! 사두지 않고 정말 먹고 싶을 땐 사러 나가는 귀차니즘을 만들어 놓는 편이예요 그래서 점심은 집에서 만든 김치볶음밥이나 새우볶음밥 등 계란을 곁들여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점심을 든든히 먹으면 아무래도 저녁 과식, 폭식을 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봐요
원더랜드s
양배추볶음밥
양배추,양파,당근을 채썰고 냉장고에 보관한 밥 반공기 달걀,치즈한장을 준비해요 양배추양은 많이 넣는편. 후라이팬에 야채 넣고 볶아요 소스는 초고추장,케첩을 조금 넣었어요 깔끔한거 좋아하시면 소금.후추로 간하세요 볶다가 밥,달걀을 넣고 같이 볶아요 마무리로 치즈한장 올리고 물김치와 같이 먹어요 아침 6시에 먹었어요 요리시간은 야채손질까지 20분가량? 저는 평소 야채를 채썰어두고 냉장보관해서 먹어요 그래서 10분이면 충분합니다 후식까지 먹고 글을 올립니다 오늘도 힘차게 즐겁게 살아봐요
준이할미
캐시딜 구매
캐시딜 삼천원권으로 구매한 오징어. 엄청 맛있다네요ㅋ
오늘도화이팅요
점심은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삽겹살 구워 넣고 배추김치 파김치 총총 썰어넣고 밥이랑 볶다가 마지막에 참기름 한숟가락 넣어 고소함 추가했네요
쉬림프
김치볶음밥
신랑은 맛있다고 두그릇 아이는 계란후라이는 다먹고 두입먹고 지지선언 ㅜㅜ 언제쯤 아이에게 신랑 받을지 혼자 굴소스 안넣어서, 참기름안넣어서,?? 내요리에 안주하게 못하게 만드는 아들이네요
송쩡
오징어~~
소스랑 찍어 먹었어요
김포비
초간단 저녁 레시피
초간단 저녁 레시피로 볶음밥 추천해요. 밥은 항상 잡곡밥으로 해주면 흰쌀밥보단 칼로리 낮출수가 있어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에 따라 쉽게 할수 있어요. 새우볶음밥 김치볶음밥 야채볶음밥 계란볶음밥.. 무궁무진하지요~냉파도 가능한 좋은 식단이죠. 재료를 미리 다져서 냉동시켜놓으면 더 편하기도 하죠~그리고 볶음밥 위에 단백질섭취를 위해 계란후라이는 필수죠!
애니홀릭
금요일 저녁🤭
오늘 저녁은 곱창전골먹어요 ㅎㅎ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볼게요
구룸구룸
초간단저녁레시피는 역시 삶은 고구마&달걀&요거트
다이어트도 그렇고 초간단 저녁레시피는 삶은 고구마, 달걀과 요거트죠! 고구마와 달걀은 미리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서 하루에 한두개씩 꺼내서 먹으면되서 쏘 간편! 요거트에는 견과류와 집에있는 과일을 넣어서 먹으면 영양도 굿 맛도 굿!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고 간단해서 요리못하는 분들도 잘할수있는 레시피죠! 단백질을 더 챙기고싶으면 여기서 닭가슴살이나 삶은 오징어도 좋습니다!
행뽁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