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부침개

김치 오징어 부침개도 점심에 먹었어요. 기름을 넉넉히 넣어서 하셔서 부침개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부침개

아점식사- 오징어부추전

다들 즐거운 점심 드셨기를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점식사- 오징어부추전

큰아들 늦은저녁~

오자마자 간단하게 냉동볶음밥 볶아달래서 해줬는데 제 입맛에는 안맞아요~ㅎㅎ  빕스에서 파는 볶음밥이라는데 그닥이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큰아들 늦은저녁~

굴 넣어 끓인 라면

굴 잔뜩 들어간 라면 굴이랑 어울릴 라면 고민하다 오징어짬뽕 샀어요 지인이 주셨던 굴 소분해서 냉동해놨는데  이렇게 라면에 넣어 먹네요 파도 듬뿍 넣고 계란도 한개^^ 굴 안 먹으니 신랑님 맛나게 드시길~~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굴 넣어 끓인 라면

제육볶음밥

맵찔이 딸아이 아점이에요 먹고 운동갔어요 하루에 두시간 배드민턴^^ 그렇게 먹어도 살 안찌는 이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제육볶음밥

아침먹어요

햄볶음밥입니다 맛있어요~^^ 파기름내고 뺐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먹어요

몸무게 및 아침식단 기록

오늘 아침은 너로 정했어 계란햄 볶음밥 할래요 지니어트 기록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몸무게 및 아침식단 기록

건기챌 인증과 함께

오늘 아침은 계란볶음밥 이에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건기챌 인증과 함께

신전떡볶이로 추위이겨봅시당

떡볶이 가게가 많은데 얘기만 들어보던 신전떡볶이를 처음 먹어 보았네요 계란은2개 1500원이던데 집에서 삶았고 신전김밥 궁금 해서 주문했는데 김치없는 볶음밥으로 산 김밥이었어요 떡볶이에는 떡만있어서 튀김으로 주문한것들을 소스에 담궈 맛있게 먹었네요 추운겨울 다이어트 잠시 맛있는거 먹고 추위 이겨봅시다

이슬이슬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슬이슬이슬

신전떡볶이로 추위이겨봅시당

오늘 저녁은

저녁은 대패숙주볶음과 폭탄계란찜 그리고 오징어 데쳐서 초장에 찍먹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 저녁은

김치찌개

삼겹살과 우리 식구 좋아하는 두부 넣고 김치찌개 끓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김치찌개

오늘 저녁이었어요~~

새우볶음밥^^ 파듬뿍 기름내서 새우 넣고 계란 2개 스크램블해서 볶음밥^^ 굴소스로 간했어요 맛없을 수가 없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오늘 저녁이었어요~~

저녁 콩나물국밥

지인과만나  콩나물국밥  먹네요  오징어도 들어있고  날계란 터트려 휙~~ 저어주면 먹기시작ᆢ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저녁 콩나물국밥

주말 치팅데이,,,,

주말은 치팅데이니까 삼겹살 먹었어요 ㅎㅎ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오랜만에 고기 먹으면서 기름칠을 했어요 ㅋㅋㅋ 물론 평일 내내는 다시 식단할 겁니당 ㅠㅠ 고기를 너무 먹었네요 ㅋㅋㅋㅋ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주말 치팅데이,,,,

외식사절!!곤약볶음밥 대령이요

점심도시락  안 싸온날은 당연하게 외식하기 일수거나 배민앱 켜서 이것저것 눈팅하기 바빴는데 그러고 나면 다음달  식비 비용도  만만치않고ㅠ더불어 몸무게까지 불어나 이중삼중 건강까지 해치고 있는 저를 발견했네요 아무리 그래도 밥만이라도 바꾸자싶어 허닭곤약밥을 초이스했어요 저는 나름 데울때도 유리그릇에 부어 데우고 따뜻한 밥 먹을수있어 넘 좋아요 요건 소불고기랑 닭가슴살에 야채랑 버섯까지 들어있어 영양면에서도 좋고 김치나 불닭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골라먹기도 좋아요 밥만이라도 바꾸니 마음이 놓입니다 강추합니다~♡

리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햐

외식사절!!곤약볶음밥 대령이요

제 단백질 보충제

씹는 걸 좋아해서 오징어나 쥐포 같은 것 좋아해요. 오늘 점심에 단백질이 부족해서 오징어로 보충합니다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제 단백질 보충제

파인애플 볶음밥&쌀국수

쌀국수 국물이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파인애플 볶음밥&쌀국수

삼겹상

삼겹살이랑 야채랑 소세지랑 같이 오랜만에 집에서 구워 먹으니 꿀맛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삼겹상

야채

저녁에 삼겹살 먹으려고 준비 하면서 야채도 같이 구워 먹으려고 준비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채

처음모은 3000원!! 삼천원딜 티코스터구매!!

3000원딜 보고 3000원만 모어보자 하고 달려보았는데!! 모아지네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사실 버터구이 오징어가 무진장 땡겼지만 ㅋㅋㅋㅋ 이제 물도 많이 마셔야 하고 해서  컵받침 주문했는데 진짜 싸고 예쁘네요 !! 더 열심히해서 다른것도 살거예요!!! 절대 먹을것에 넘어가지 않고 다이어트 성공 하려고요!! ㅋㅋㅋ 지니어트 인생 앱입니다!!!

Beeyum님의 프로필 이미지

Beeyum

처음모은 3000원!! 삼천원딜 티코스터구매!!

해물탕으로 아점

울가족 좋아하는 해물탕을 끓여서 아점으로 먹었어요.꽃게랑 전복.새우.오징어.홍합을 넣어 밥이랑 한그릇 뚝딱했어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해물탕으로 아점

다이어트 식품 설곤약 간식으로 먹어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사봤는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향라맛과 마라맛이 있더라고요. 인기 많은건 향라맛이니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해요. 중국음식 특유의 향신료맛도 나고 조금 매워요. 하지만 꼬득꼬득 오징어같고 식감이 맛있어요. 호불호가 있을듯 합니다.곤약이라 칼로리가 24kcal로 낮아요.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다이어트 식품 설곤약 간식으로 먹어요.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했어요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했어요 브로콜리 데친것 다 먹었네요 오징어랑 같이 먹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했어요

저녁식사, 핫도그 수프

아점에 삼겹살을 많이 먹어서,  간단하게 이렇게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핫도그 수프

쌀국수 좋아하세요?

저는 쌀국수를 좋아해요 이번 나트랑 여행에서 현지 쌀국수집에서 일생 쌀국수 집을 두군데 다녀왔어요 하이카 오징어 어묵 쌀국수 5만5천동으로 한화 2천 7백원 정도 였구요 진짜 국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먹다가 찍었네요 그리고 갈비탕 쌀국수 한화로 7천원 8천원 정도 였는데 갈비가 부들부들 넘 시원하고 맛있고 여기에 쌀국수와 야채듬뿍 넣어서 먹는데 친구들도 다들 맛있다고 엄지척을 👍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쌀국수 좋아하세요?

꼬기 먹어요~♡

삼겹살과 앞다리살 꿔 먹어요~~ 고기는 신랑이 굽는게 젤 맛나요~^-^ 모두 맛저하세요~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꼬기 먹어요~♡

와사비 중독

저는 삼겹살 먹을때도  한우 먹을때도 해산물 먹을때도  카츠 먹을때도  와사비를 듬뿍 찍어욮ㅋㅋㅋㅋ 저같은분 계세요? 와시비 마싯어요ㅠㅋㅋ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와사비 중독

[ 단백질 식단 ] 간장 비빔 프로틴 면 & 잔치 프로틴 면

안녕하세요! 저의 단백질 식단은 CJ 제일제당의 프로틴 시리즈, 프로틴 생면, 프로틴 두부, 프로틴 어묵을 활용한 간장 비빔 프로틴 면, 잔치 프로틴 면 인데요 간장 비빔 프로틴 면은 간장 + 올리고당 + 식초만 넣고 먹어도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간장 + 과일 식초 + 올리고당을 2 : 1 : 1 비율로 넣고 양념장을 만든 후 볶아놓은 양파, 당근, 프로틴 면을 비비고 프로틴 두부, 프로틴 어묵을 얇게 썰고 데쳐 토핑으로 올려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해요 면에 소스도 너무 잘 베고 닭가슴살 맛 프로틴 두부, 오징어 맛 프로틴 어묵의 씹히는 맛이 조화로워 너무 맛있어요! 😋 다음은 잔치 프로틴 면 뜨근한 육수에 프로틴 면 넣고 간장 + 올리고당 + 식초 양념한 당근 & 양파 토핑 올리고 데친 프로틴 어묵, 프로틴 두부 토핑으로 올려 잔치 프로틴 면 완성! 프로틴 면과 토핑을 육수에 섞으면 양파 & 당근 토핑의 아삭함과 새콤함, 퍽퍽하지 않은 닭가슴살 맛 두부, 오징어 맛 어묵이 뜨근한 육수를 만나니까 다른 식감, 다른 맛이 나는 것이 추운 겨울, 뜨끈하게 속을 녹여줘서 좋더라구요! 세상에 맛있는 면은 많지만 이왕이면 밀가루 면 말고 프로틴 면으로 단백질 섭취하고 맛있는 미식 즐겨요!

vely30님의 프로필 이미지

vely30

[ 단백질 식단 ] 간장 비빔 프로틴 면 & 잔치 프로틴 면

핫도그

냉동 볶음밥 먹고나서 배가 안차서  결국 모짜렐라 핫도그도 데워서 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핫도그

꼬기먹으러~~

오늘 오랜만에(??) 삼겹살 먹으러왔어요~~~~ 오늘까지만 딱 먹고 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다들 저녁드셨죠??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꼬기먹으러~~

과일차

볶음밥 먹고 나서 과일 차로 마무리 하네요 사과향이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과일차

1/18목 식단일기

간식이랑 저녁이랑 넘 먹었어요 맥반석 계란을 3개나 먹었어요 잡채도 계속 먹고,  언니가 먹다 준 샌드위치 1/4도 먹었어요ㅋㅋ 내일 제발 속도 안 쓰리기를...🙏 아침 요거트 / 순두부 / 고구마 점심 깨죽 / 오징어무국 간식  맥반석 계란 / 식혜 저녁 잡채 샌드위치 / 김치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8목 식단일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