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진행중이지만 후기를 남깁니다.

1.before/after 사진 :  2. 감량기간: 03.01 ~ 진행중  3. 감량전 몸무게: 51kg   4. 감량 후 몸무게 50kg   5.감량방법(식단): 주중에는 평소 먹는 식단에서 밥 반공기로 줄여서 먹었고 밥보다는 양배추나 상추쌈을 주로 먹음으로써 탄수화물 섭취를 줄였습니다. 양배추나 상추쌈은 포만감을 줘서 간식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단백질은 두부나 오징어 삶은거로 먹었습니다.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에 하루정도는 먹고싶은 것을 적당히 먹었습니다.  6.감량방법(운동): 저는 집 주변에 가까운 헬스장이 없어서 주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를 산책 혹은 조깅을 했고 집에 가서는 유튜브를 틀어놓고 홈트를 했습니다.  7. 꿀팁&조언: 아직 완전히 성공한 것이 아니기에 조언할것은 없으나 숫자하나하나에 신경쓰지말자입니다. 급하게 뺄것이 아니고 장기전으로 봐야하는것이 다이어트이기에, 먹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했으면 합니다. 다들 홧팅!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다이어트 진행중이지만 후기를 남깁니다.

후라이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가 빠지면 섭섭해요  요즘 매일 하나씩 계란 후라이 해서 먹네요.  모닝 계란후라이 든든하니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후라이

3/6(수) 저녁식사- 삼겹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3/6(수) 저녁식사- 삼겹살

2인분

점심을 챙겨 먹을 시간이 없을것 같아서 아침에 든든하게 먹네요.  볶음밥 하나는 부족 해서 두개 했는데 먹다가 질 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2인분

1년동안 13kg 감량했어요!

결혼 후에 야금야금 살이찌더니 10키로나 쪄버렸어요 ㅠㅠ 날씬한 사람들은 열심히 운동하는데  뚱뚱한 내가 이렇게 운동도 없이  뚱뚱한 내몸만 탓하는구나 깨닳음을 받고  한번도 해본적없는 pt를 시작했어요! 혼자 식이조절하고 밤에 걷기운동하는것으로는  전혀빠지지 않던살이  pt로 제대로 웨이트를 배우고,  식이를 트레이너쌤에게 검사 받다보니  신경써서 먹게되고 또 큰돈을 들였다는 생각에 제대로 효과를 받아야 한다는  의지가 정말 강했어요! 그래서 1년동안 13kg 감량에 성공할수 있었어요! 사실 1년에 13kg 이라면 빠른 감량은 아니에요  대신 꾸준히 건강하게 감량했기때문에  요요가 크게 오지도 않았어요! 감량 전 63kg 감량 후 49kg 식단은 하루 4번 탄단지를 계산해서 먹었어요 매끼니 다르게 먹긴했지만 주로  아침은 그릭요거트+사과 계절에 따라 복숭아 점심은 현미밥+닭가슴살/생선구이+야채 또는 방울토마토 간식 단백질바 or 단백질쉐이크 / 견과류 저녁 저녁 닭가슴살 볶음밥 또는 닭가슴살볼, 야채, 단호박 또는 베이글 이런것들 위주로 먹었어요  점심엔 일반식을 양 조절해서 먹기도했고  빡쎄게 하는 기간에는 밥대신 고구마를 먹기도했어요~ 그래도 음식을 닭고야만 하지 않고 다양하게 먹었더니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했어요! 주말에는 치팅도했구요 ㅎㅎㅎ 그래서 1년이 걸렸나봐요 ㅎㅎ 식단을 할때는 하루 칼로리를 기초대사량 +200kcal를 맞춰서 먹어줬어요! 운동은 주 5회 평일은 무조건 헬스장에가서  스트레칭 +유산소 10분(예열) + 웨이트 50분 + 유산소 40분을 했어요! pt는 주 2회 진행했고  개인운동 3회 하면서  수업때 받은 내용을 꼭 복습했어요! 그래야만 진짜 몸에서 익히면서 제꺼가 될꺼라고 생각했거든요! 등/가슴/하체 분할로 했고, 어꺠는 가끔 섞어서 했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꿀팁이에요 수업을 듣고 나면 수업내용을 메모장에 메모해놨어요  바로 다음날이 되어도 수업 내용이 기억 안날수있거든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신다면 꼭 결과를 볼수 있어요! 저도 다이어트 후기를 쓰면서 다시 해보고싶은  의지가 생겼네요!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1년동안 13kg 감량했어요!

저녁엔 파전.

파전굽는다는데도 삼겹살 구워달라는 막내. 삼겹살도 3줄 구웠습니다. 세명이서 다 못먹고 3조각 남겼네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저녁엔 파전.

오전에 홈플런 다녀왔어요

사진을 왜 엑기스빼고 찍었을까요 딸기2팩, 삼겹살 1근 990원짜리 2키로 담아왔어요 삼겹살은 줄까지 서서 사왔네요 😂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오전에 홈플런 다녀왔어요

MZ사원 점심 ... 지금 나 약 올리니??

오늘 구내식당 정말 맛없고, 먹을거 없어서, 오징어볶음 먹었는데,  엄청 매워서 속 겁나 쓰리고, 외근 나간 MZ사원  지금 저 약올리는거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MZ사원 점심  ... 지금 나 약 올리니??

구매식당 수요일

오징어 볶음 먹었더니, 속이 쓰리군요.. 너무 맵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구매식당 수요일

🍽️ 아들 식사

🍽️ 아들 식사 아들 어제 밤에 왔네요 돼지고기 다짐육이랑 야채 넣고 볶음밥 이에요. 🥚계란 두개 에드스크램블🍳 오늘 사우나 갈건데 늦거지네요ㅜ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아들 식사

3/5(화) 저녁식사-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3/5(화) 저녁식사- 김치볶음밥

양파샐러드를 토핑한 참치볶음밥 최고

간단하지만 GI지수도 낮고 포만감도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현미밥1/2공기. 기름뺀 참치80g. 현미유1Ts 다진 채소 1Ts씩(양파.양배추.파프리카.대파) 굴소스1/2Ts.간장1ts. 팬에 현미유와 다진 채소들을 넣고 볶아요. 여기에 굴소스와 간장을 넣어 섞고 참치와 현미밥을 넣어 고슬고슬하게 볶으면 돼요. 채 썬 양파를 찬물에 담가 매운맛을 제거하고 키친타올로 물기를 없애요. 작은 그릇에 양파와 채 썬 상추나 케일을 넣고 식초+알룰로스+흰후추를 넣어 샐러드를 만들어서 토핑으로 얹으면 돼요.

길곰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길곰도리

양파샐러드를 토핑한 참치볶음밥 최고

야채로 만든 초간단 비빔밥

오징어볶음 먹고 남은 양념으로 약간의 밥과 두부으깨서 넣고 냉장고에 있는 상추,치커리,쌈배추 등 있는 야채 깨끗이씻어서 가위로 짧게 썰어서 집어넣고 참기름과 깨를 뿌린 후 서운하면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 쓱쓱 비벼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로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키스

야채로 만든 초간단 비빔밥

저녁식사

저는 삼겹살 구웠어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식사

오늘 저녁 뭐드시나요🤗

오늘 월요일이라 맛있는걸 먹어야할 것 같아요 저는 오늘 볶음밥 먹을 생각입니당!! 다들 뭐드시나요? 맛저하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월요일 즐겁게 아침시작

오늘 아침 몸무게를 재보니 오늘도 200그램이 빠졌더라고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어제 저녁을 삼겹살을 먹었는데 이런 결과가 나왔거든요. 그래서 지금 하고 있는 다이어트을 계속 해야겠구나 하면서 샐러드 준비😄 그런데 아무래도 이 좋은 기분으로 그릭요거트의 꿀을 살짝 넣네요. 보통때는 열량 때문에 알룰로스시럽을 넣는데 꿀은 특유의 향도 있고 맛도 좋잖아요. 오늘은 이걸로 당류플렉스 해봅니다ㅋㅋ 아침 배달 알바가 있어서 시간이 별로 없어가지구 어제 어머니가 만든  쇠고기야채죽을 4분의 1그릇 먹었어요 저번에 배달 있다고 샐러드만 먹고 가니까 계속 배고파서 이것저것 먹을려고 했었거든요. 죽이라도 먹으면 탄수화물 들어갔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요. 물론 양은 좀 작겠죠. 점심을 맛있게 먹으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즐겁게 아침시작

삼삼데이라서.

삼겹살 김밥 쌌어요. 전 고기든게 별로라서 그냥 김밥 먹었네요 . 매운오뎅들어가서 제거가 더 맛있겠죠!  하나 남았을때 생각나서 사진찍었네요.ㅋ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삼삼데이라서.

🐷오늘 33데이? 🥬

🐷오늘 33데이? 🥬 생각 못했는데 댓글 달다가 보네요 마트에서 깻잎 득댐했거든요. 냉동 삼겹살🐷 이따 구워야 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늘 33데이? 🥬

제육볶음 진심

제가 처음부터 제육볶음을 좋아한 게 아닌데요. 동료들과 우연히 이 집 들러 제육볶음 먹은 후로는 점심 때 되면 자주 들러 제육볶음 먹습니다. 이 집은 소고기구이, 삼겹살 다 맛있다고들 하지만 저는 반찬도 밥도 맛있게 나오는 제육볶음이 진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함 보실래요?

밥잘먹고잠코자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

제육볶음 진심

비계 삼겹살 이넘들 다 벌금 때려야 하는데

이마트에서 당해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비계 삼겹살 이넘들 다 벌금 때려야 하는데

너무도 흥미진진한 너

요즘 나오는 어지간한 재테크 서적보다 재밌는 마트 전단지입니다 삼겹살데이 기념해서 이마트랑 홈플러스에서는 삼겹살 할인행사랑 이것저것 하고 있구요 동네 마트도 할인중이네요 평소 가격에 비하면 싸게 파는 품목들이 많아서 미리 좀 사놓을까 엄청 고민도 되는데 마트 들어가서 지갑 여는 순간 아마도 몇십만원은 순삭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고기도 잔뜩 사다가 좀 쟁여놓고 싶고 라면이랑 과자도 미리 사놓고 싶은데 이미 냉장고도 냉동고도 가득가득이고 입으로 맨날 다이어트중이라고 하면서 과자 쟁이기도 좀 그렇고 ㅎㅎ 할인행사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너무도 흥미진진한 너

매일런(240303) 🔟K

3.3데이 삼겹살 먹기전 에피타이저 모닝런🤤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303) 🔟K

어제 먹은 미나리 삼겹살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어제 먹은 미나리 삼겹살

캐시딜 수산대전으로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고, 입맛도 살려요👍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행사가 다시 돌아왔네요 이번행사는 2월19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수산대전 1회차 설 특별전에서  9,317명이 수산대전의 상품을 구매하고,  총 4,712만원을 기존가격보다 할인받아 구매 했다고 하네요 저도 꼬막, 고등어, 참조기, 오징어 등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고,  입맛도 살리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번에 2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20%쿠폰으로 피데기 반건조 오징어를 구매 했답니다 그동안 모아놓은 캐시로 캐시딜 상품권을 구매해서  결제해서 실지출 0원으로  우리집 살림을 살렸네요 🤣 국내 포항생산 원양산 피데기는 국립수산물 품질관리원에서  실시하는 방사능 등 품질 인증 정밀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으며 꾸준히 품질관리를 하고 있고,  동해안 영덕에서 유일하게 국립 수산물 품질 관리원으로부터 품질인증을 받은 상품이라고 하네요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로 인해 수산물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요즘...정밀 검사와 품질관리를 꾸준히 받고 있다니  소비자 입장에서 안심이 되네요 택배는 아이스박스의 아이스팩이 녹지 않고  신선하게 도착했어요. 5마리 + 5마리씩 포장되어 있구요 5마리 한번에 다 못 드시면 ... 냉동고에 넣기전에 먹을만큼 따로 지퍼백에 보관 하시길  추천해요 먹기전이 급하게 떼 내려니..얼어서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사이즈 보여드릴려고 물티슈랑 비교해봤어요 오징어는 사이즈가 클수록 가격이 비싸지네요 요거는 중 900g입니다 저는 캠핑장에서 온가족이 좋아하는 간식인  버터구이 오징어를 만들어 먹었어요 영덕에서 그날 바로 잡아 자연해풍으로 건조한  국내산 당일바리 피데기라 그런지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맛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남편 술안주로 쵝오입니다!!! 쿠폰 또 받아놨으니 끝나기전에 재구매해야겠어요!!!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 합니다!!

수퍼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캐시딜 수산대전으로 어촌경제도 살리고, 우리집 살림도 살리고, 입맛도 살려요👍

생선살 페스토 볶음 요리

동태전 맛있지만 건강하게 볶음요리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대패삼겹살 세 줄 구워서 기름을 내주고 다진 양파 동태살 다진 마늘 페스토 소스 넣어서 볶아주고 허브 솔트로 마무리! 맛있고 건강한 볶음요리 만들어 보았어요^^

씨씨님의 프로필 이미지

씨씨

생선살 페스토 볶음 요리

오늘 점심~

서울에서 친구가 왔어요  아귀찜을 먹고싶어 맛집갔는데 너무 배가 고팠는지라 사진찍는걸 깜박 했어요~ 이해바랍니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나고 특히 콩나물이 아삭거리고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먹지않고 공기밥으로 먹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오늘 점심~

초간단 참치 김치 볶음밥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 후라이를 먼저 하고 빼낸다  그 팬에 대파 참치 넣고 볶는다 한쪽으로 밀고 빈 공간에 간장을 한 쪽에 한 숟가락 두른다 같이 섞는다 김치를 넣고 볶는다 불을 끈다 밥을 넣고 섞는다 다시 불 켜고 볶는다 그릇에 담고 계란 올리고 먹는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초간단 참치 김치 볶음밥

3/1(금)노브랜드:파채고추장삼겹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금)노브랜드:파채고추장삼겹살🐽

아침식단, 요거트와 오징어볶음

요거트를 주식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유당분리기 살까봐요 요거트가 유당분리되면,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지고 꾸덕해서 맛있어지더라고요 그릭요거트 먹고 싶어요 근데 번거로울 것 같아서 고민스러워요!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식단, 요거트와 오징어볶음

초간단 집밥 레시피 <김치 참치 볶음>

초간단 집밥 레시피 <김치 참치 볶음> 이맘때쯤 잘 익은 김장 김치를 잘게 쫑쫑 썰어 참치캔 (고추참치도 좋아요) 속 살코기를 넣고 볶아 주기만 하면 정말 초간단 맛있는 볶음 김치 완성~~ 여기에 밥 한 공기 넣고 볶아 주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 계란프라이 추가하면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한끼식사

mysc님의 프로필 이미지

mysc

초간단 집밥 레시피 <김치 참치 볶음>

나의 간식~

CU 에서 먹을꺼 골라보라는데 뭐 마땅한게 없어서 요거 골라왔는데 웬열~~맛있어요  진짜 오징어튀김처럼 맛있네요 그래서 그런가 비싸요~ㅎㅎ  🤔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나의 간식~

초간단 집밥 레시피 닭가슴살볶음밥

현미밥에 닭가슴살 넣고 집에 있는 아무 야채랑 기호에따라 계란을 넣어도되고 굴소스 약간에 소금 아주 약간만 해도 맛있어요 다들 건강하게 잘 챙겨먹으면서 다이어트합시다 오늘도 화이팅

HYJ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HYJ123

초간단 집밥 레시피 닭가슴살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