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16일(목)혈당일기3기 3일차

 

낢자5월16일(목)혈당일기3기 3일차

 

날따) 5월 16일

시간 ) 저녁 6시 39분

내용 )저녁으로 삼겹살과 우동을 먹었어요

         건갇상 밥은 적게 머꼬  쌈위주로 야채에 건강하게 먹었네요  식사후 30분 루 측정 결과 수치 나쁘지 않아 맘이 놓였어요 쉬었다가 조금후 수영하러 운동 갈거랍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혈당 체크 잘하셨어요
    인증도 꼭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부지런하시군요
    오늘 인증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