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새우갈릭 볶음밥

1인분이 양이  적네요. 2인분은 해야 혼자먹기 좋을것 같아요 .간식 먹은느낀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새우갈릭 볶음밥

계란 후라이

볶음밥이  계란후라이가 빠지면 안돠죠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계란 후라이

시식 고기 비밀

삼겹살 구울 때 이렇게 한대요 마늘 가루, 맛소금,후추가 비법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시식 고기 비밀

아침부터 고기

애들은 냉장고 뒤져서 삼겹살이요 맛나게 먹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부터 고기

1/17수 식단일기

오늘은 아침부터 언니네 가고 바빴다 간식을 많이 먹어 내일 몸무게가 걱정이긴 하다. 점심, 저녁을 많이 먹는 대신 일찍 먹었다 시간이 양을 갈음하기를! 아침 요거트 / 계란후라이 콩 / 시금치 점심 밥 / 오징어 / 콩나물국 파장아찌 저녁 소고기콩나물덮밥 / 파장아찌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7수 식단일기

점저

삼겹살은 다 먹고 목살만 남았네요 저녁에 운전할 일 없으니 간만에 막걸리도 한잔. 최고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점저

눈마증

눈온다고 마중나온 아들 눈오는 날은 삼겹살이라고 애교를 부리네요 결국 마트들러 고기사고 간식사고 ..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눈마증

아침 김치 볶음밥

맛있게 되었네요 애들 주면 되겠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김치 볶음밥

단백질 레시피 공유

많은 분들이 다 드시는 레시피 일텐데  첫번째는 계란말이 입니다.  정말 편하게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 입니다. ㅎ 계란말이가 지겨우면 전 계란찜도 자주 해먹어요. 두번째는 아무래도 이것도 저것도 힘들면 계란 삶아서 먹는게 제일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 일정시간 물에 담가 삶으면 끝~!! 두유랑 같이 먹는게 단백질 꽉꽉 채우지만 우유도 꿀맛!!! 세번째는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입니다. 빡세게 다이어트 하다보면 .... 짠게 너무 땡기자나여 ㅠㅠ  그럴때 닭가슴살이나 안심 널어서 김치 볶음밥 만들어 먹습니다. 밥은 일반밥도 가능하고 현미밥으로 대체가능합니다^^ 네번째는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입니다. 굴소스만 있으면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양배추, 당근, 호박, 브로콜리 등을 다녀서 일반밥 혹은  현미밥이랑 볶다가 굴소스넣고 휘뚜루마뚜루... 계란까지 얹어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우리 너무 힘들더라도.. 맛있는거 먹으면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해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단백질 레시피 공유

다이어트 유지 꿀팁 고기만 먹기♡

대학을 다니는 동안 자취를 하다보니 각종 인스턴트 음식과 배달음식, 그리고 불규칙한 생활습관 때문에 키 161cm에 63~64kg를 유지하던 저는 대학 졸업 후 부모님과 함께 살기 위해 본가로 돌아갔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두분 다 인스턴트 음식을 거의 안 드시는 분들이라 저도 자연스럽게 식단이 건강하게 돌아오면서 아무 운동도 하지 않았지만 58kg 정도까지 몸무게가 감량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좀 더 빼봐야겠다 싶어 매일 한시간 이상 걷기만 꾸준히 했더니 52kg까지 빠졌습니다.  지금은 특별히 많은 운동은 못하고 있지만 걷기는 꾸준히 하면서 55kg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과정에서 다이어트에 관해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 점은 건강한 식습관입니다. 약간은 극단적일 수 있지만 부모님은 탄수화물을 많이 즐기시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저도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 위주로 식사를 하곤 합니다.  오늘도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삼겹살을 구웠는데 밥은 같이 먹지 않고 고기만 먹었습니다. 최대한 소금을 적게 넣고 알룰로스로 맛을 내니 삼겹살 두줄 혼자 물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ㅎㅎ 쌈도 같이 싸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어서 양파장으로 대체했습니다 ㅎㅎ 여튼 식사를 할 때 쌀밥은 항상 적게 먹고 무조건 단백질(고기나 생선 등)과 생야채(식이섬유)를 많이 먹으려고 합니다.  지금도 엄청 마른 편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근육도 있어서 적정 몸무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50kg 정도까지로는 감량하고 싶습니다. 식습관은 유지하면서 근력운동을 추가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 다이어트 유지 꿀팁(?)이었습니다. 

alschia님의 프로필 이미지

alschia

다이어트 유지 꿀팁 고기만 먹기♡

유지에서 빠짐까지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개월차 입니다  60 킬로까지 미친듯이 살이 찌더라구요  이번엔 꼭 빼야합니다  바로 1단계야식을 끊었어요.. 너무 배가 고프면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고 ,  배고파도 버텨요.. 그리고 57킬로가 되었고 ,,이제는 걸었습니다  무조건 최소 5천보 - 1만보 걷기 유지  간식도 체중감량용으로 단백질볶음밥,  두부리또로 낮시간에만 먹고  커피도 체지방 감량을 해주는 가루시니아커피  이렇게 먹고 계속 걸으니  54킬로가 되었어요 !!  저는 좀더 뺄 예정인데 운동을 할 시간을 뺄수가 없어서  지금은 종아리 붓기빼는 마사지를 계속 하고  일하는 중간중간 허벅지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하체가 가장 고민이예요 ) 목표는 49킬로인데 추가를 뭘더 해야하나 ... 고민중입니다 역시 고강도의 운동밖에 없겠지요??

꿈꾸는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썬

유지에서 빠짐까지

삼겹살파티

맛있는 고기 구워 먹고있어요~ㅋㅋ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삼겹살파티

고기 두번째 판

이번엔 대패삼겹살 구이입니다 이제 그만 굽고 십따..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고기 두번째 판

수산대전이 캐시딜에서도 가능하다니!!!

저희집은 오징어 소비가 많은 집입니다. 생선은 안좋아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 아이들에게도 제일 쉽게 줄 수 있는 게 아마 오징어가 아닌가 싶은데요. 오징어로 볶음만 해줘도 아이가 국수사리에 밥까지 해서 엄청나게 잘 먹거든요. 간단하게는 라면에만 넣어도 되고 그냥 삶아서 초장 찍어먹어도 완전 맛있죠. 그래서 늘 냉동실에 오징어를 쟁여놓는 편이예요. 그런데 최근 오징어값이 많이 올랐잖아요? 그래서 저는 늘 저렴한 오징어가 있으면 미리 구매해놓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또 어디서 오징어를 구입해볼까 하던 중에. 캐시딜에서 "수산대전쿠폰"을 주더라구요. 아니! 세상에! 20프로 적립에 20프로 할인이라니..!! 저는 수산대전할 때는 여기저기서 쿠폰받아 해산물을 많이 구입해놓습니다. 그런데 캐시딜에서 수산대전이라니!! 정말 캐시딜 관리하시는 분은 대체 무슨 능력자신가요? 캐시워크/지니어트에 캐시딜 생긴 것만으로도 정말 가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데, 이렇게 쿠폰까지 뿌려주시니 절해야 되겠어요. 제가 째려보던 제품입니다. 원래 20,900원자리인데 24% 할인해서 15,900원. 후기 보니까 팩으로 2팩이 오고 한팩 안에 4~5마리 정도 든 것 같더라구요. 이 가격이면 완전 땡큐죠. 아까도 말했듯이 여기에 수산쿠폰이 적용이 되네요. 무려 20% 할인입니다. 3차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번에 쿠폰 쓰고 2,3차 꼭꼭 받아서 써야겠어요. 수산쿠폰 적용으로 20% 할인. 3,180원 빠집니다. 캐시딜 상품권 만원짜리 하나 사서 적용하니까 최종 결제해야 되는 금액이 단돈 2,720원이네요. 최저가죠? ㅎㅎ 상품권이 없다면 전액 그냥 결제해도 되는데, 그 또한 최저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며칠째 오징어 사려고 째려본 결과 그래요. 캐시딜의 좋은 점이 다양한 결제수단이 있다는 건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단연 페이 결제를 꼽습니다. 이벤트로 경유적립 등등으로 조금씩 모아둔 페이포인트가 있을테니 그걸 쓰면 최종 결제금액은 더 저렴해지니까요. 캐시딜의 또다른 좋은 점은 구매적립 포인트가 있다는 거예요. 특별히 이 제품은 구매금액의 20%가 적립이 되네요. 내가 구입한 금액의 20%가 아니라 원래 제품가격의 20%인 것도 너무 맘에 듭니다. 결국 제가 살려고 했던 15,900원의 총 40%가 조금 안되게 할인을 받은 셈이예요. 저는 네이버페이가 있어서 전액 네페결제. 실지출은 없습니다. 0원에 오징어 8~10마리를 구입했어요. 느므 좋아~~!!! 지금 수산물 구입하실 게 있으시다면 캐시딜 이용해서 구입하는 게 아마도 최저가가 아닐까 싶어요. 게다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거!! 제품 받고 리뷰쓰면 텍스트리뷰 100/사진리뷰 200 포인트가 적립이 되죠. 다 퍼주는 캐시딜, 흥해라!! 제품 구입하기 전에 캐시딜에서는 어떻게 파는지 검색부터 해보는 저. 캐시딜 덕에 가계에 엄청나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꿀빛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빛

수산대전이 캐시딜에서도 가능하다니!!!

저녁

아들이 좋아하는 삼겹살 굽고남편을 위해서는 소고기를 굽네요 식성이 달라서ㅠ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저녁

간식- 오징어 부추전

만들어 봤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식- 오징어 부추전

파를 사러 갔는데 🤣

집에 파가 하나도 없어서 파를 사러 갔는데 꽃장바구니에 가득 사왔어요. 좋아하는 반건조 오징어도~~ㅎㅎ 근데 집에 오니 파를 안사왔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파를 사러 갔는데 🤣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칩

어쩔 땐 과자가 너무 땡겨서... 다이어트에 최악이라는거 알지만 (튀김+양념+밀가루) 호르몬의 흐름에 그만 과자 사먹을 때 많지요 그때 최대한 밀가루 없는 콘칩이나 포카칩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오리온에서 단백질 과자가 나왔네요 양념은 상당히 진득한 맛이라 심심하지 않아요 예전에 일부러 심심한 과자 사먹어봤다가 아쉬워서 더 과식한 적 있는 뒤로 ^^ 맛도 중요해졌어요 이 과자는 단백질이 꽤 많아서 그나마 죄책감이 덜해요 추천합니다 칠리살사 말고도 버터구이오징어 맛도 맛있어요 👍

방법이없어달리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법이없어달리달리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칩

이번주에 먹은 단백질 식단

아욱+두부국이에요 아욱의 냄새가 향기롭고 두부랑 섞여서 더 영양가가 많아졌어요 고등어구이 고등어는 구워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기름기 쪽 빼면 가시 바르기도 편해요 바쁘면 계란국! 후딱 만들 수 있으니까요 오징어덮밥 오징어는 꼭 덮밥으로 먹어요.  밥에 양념이 섞이는 게 최고 맛있어요 아침에는 계란후라이가 만만해요 케찹 듬뿍 올리면 굿 꼬막무침! 아 오랜만에 먹어서 넘 맛있었어요 나물과 비벼먹으면 더 좋아요! 굴밥! 굴밥은 무를 같이 넣어야 맛있대요 간장양념으로 먹으면 꿀맛 아몬드+계란+당근+사과반쪽 갈아서 비닐랩으로 씌우면서 몇 개 뚫고 전자레인지에 8분 돌리면 된대요 제가 만든 게 아니라 모르겠는데, 좀 더 알아올게요 혈당 낮추는 데에 좋대요 이상입니다. 요리해주신 어머니께 이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땡큐 마미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이번주에 먹은 단백질 식단

얼크니 손칼국수

저녁 식사로 샤브+칼국수+볶음밥까지 나오는 얼크니 손칼국수 갔어요. 원래는 칼국수 까지만 먹어도  배불러서 다못먹는데 오늘은 볶음밥까지 배불리 다긁어 먹었네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얼크니 손칼국수

저녁식사, 고기 구이

1차-  삼겹살 구이 2차 한우양념구이 잘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고기 구이

신선채

오늘점심은 오랜만에 샤브샤브왔어요 미나리 많이먹어서좋아요 고기  칼국수 볶음밥은 먹느라 못찍었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신선채

우리집 가계부 지출 방어하는 캐시딜(간식&생활용품)

"요즘 누나 덕분에 생활비 20만원 정도아낀다." 얼마전 동생네집에  놀러가서 남편이 한 말이에요! 전업주부로 산지 11년.. 앱테크로 열심히 티끌 모으고, 캐시딜에서 알뜰하게 구매하는 저의 노력을  인정해주는것 같아서 기뻤어요!! 남편말대로 저희집은 요즘 캐시딜 덕분에  가계부 지출을 방어하고 있습니다.   캐시딜 3,000원의 행복이라든지, 만캐시의 행복처럼  가격대가 저렴한것도 있고,  무료배송에 10%적립금을 주는것도 한 몫하겠죠. 캐시딜 생긴 이후로는 간식은 주로  캐시딜에서 구매했어요.   사과, 고구마, 귤, 배부터.. 화장지, 떡갈비, 철판구이오징어, 탄산수, 꿀호떡까지  다양하게 구매했네요. 그중에서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제품들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 제품은 만캐시의 행복 나주배입니다. 만캐시의 행복 카테고리에서 판매하는 배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명품배를 생산하는 나주배로  아삭아삭 과즙도 풍부하고 당도도 괜찮아서  3번째 구매한 제품이랍니다. 별 ⭐️⭐️⭐️⭐️⭐️ 크기도 큼직하니 좋죠~ 가정용 배는 못 생기고, 흠집은 있지만  당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두번째 제품은 아임닭 아임 스파클링 탄산수 입니다. 아임닭은 닭가슴살만 잘 만드는줄 알았는데 탄산수도 잘 만드네요👍👍 별⭐️⭐️⭐️⭐️⭐️ 요즘 콤부차나 매실원액, 자몽원액에  아임 탄산수 넣어서 스파클링하게 잘 마시고 있어요. 보글보글 거품도 많고 탄산도 가득해서  사이다나 콜라대신 건강하게 마시고 있답니다. 세번째 제품은 꿀호떡입니다. 청정지역에서 자란 신동진쌀로 만든 쌀호떡으로..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들어서  아토피나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호떡이에요. 별⭐️⭐️⭐️⭐️⭐️ 겉바속쫀 : 겉은 바삭! 속은 쫀득쫀득💜 맛있게 구워서 아이스크림까지 올려 먹으면  설빙카페 부럽지 않은 홈카페가 된답니다. 네번째 제품은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숨 제품은 물티슈를 꾸준히 써오고 있어서  믿고 구매했답니다.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지입니다. 별⭐️⭐️⭐️⭐️⭐️ 부드러운 3겹의 나비엠보로 물에 잘 녹는 비데용이구요. 써본 결과 먼지날림이 다른 휴지보다 덜해요 비염이 있는 가족이라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캐시딜에는 설명절 기획전 행사 중이에요. 다양한 설 명절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구요! 20%적립금 혜택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설 명절 기획전 3,000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으니  얼릉 들어가서 받으세요!!!  지니어트와 캐쉬워크 두곳에서 모두 받을수 있어요😊 저는 3,000원 할인쿠폰과 캐시딜 포인트 1,900원 쓰고 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희는 타지역으로 명절을 쉬러가서  명절때마다 아이들 로션을 공병에 챙겨 가야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착한 250ml 올인원 로션이  기획전에 보이길래 퍼뜩 주문했죠!! ㅋㅋㅋㅋ 이번 명절에는 요거 들고 가야겠어요! 정상가 29,000원 제품을 4,900원에 판매 하고 있어요.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캐쉬워크 캐시딜에서도  설명절 3,000원 쿠폰을 받아놨거든요! 쿠폰쓰고 하나 더 주문하면  500ml 올인원 로션을 3,800원에 주문하게 되는 꼴이네요 완전 대박!!!! 캐시딜 너무 좋아요💜

수퍼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우리집 가계부 지출 방어하는 캐시딜(간식&생활용품)

점심맛있게드세요

저는 김치베이컨볶음밥 먹었어요  맛점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점심맛있게드세요

단백질식단 닭가슴살볶음밥

허닭의 청양맛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게 가슴살이잖아요. 근데 자주 먹으면 비리고 질리기쉬워요. 하지만 이건 청양고추맛이라서 알싸한 매운맛이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아요. 매콤한거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당고딩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단백질식단 닭가슴살볶음밥

아점 먹습니다.

중3아들이랑 아점 먹어요.  아들은 라면먹네요.   톳나물. 파래. 다시마. 오징어 채. 황태까지 오늘은 온통 바다입니다^^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아점 먹습니다.

단백질 식단 "병아리콩 귀리 볶음밥" 추천

병아리콩을 듬뿍 넣어 볶은 밥이라 달걀도 병아리 모양을 내봤어요^^ 단백질이 가득하면서도 맛도 좋은 병아리콩과 귀리를 삶아서 병아리콩을 듬뿍 넣어 밥을 지은 후, 달걀도 풀어 넣고 채소도 다져 넣어 볶고 거기다 더해서 달걀프라이까지 얹으면 단백질 끝판왕 식단이 완성됩니다^^ *재료 병아리콩 귀리밥 1/2공기. 계란2개. 올리브유1큰술. 소금.후추.다진양파1큰술 다진대파1큰술. 다진파프리카1큰술. 참치액젓1/2큰술.간장1/2큰술. 1.계란을 풀어 다진 재료들을 넣어 팬에 볶는다 2.분량의 양념을 넣어 볶다가 병아리콩 귀리밥을 넣어 볶는다 3.달걀프라이를 부쳐 올려 완성한다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단백질 식단 "병아리콩 귀리 볶음밥" 추천

단백질 레시피

단백질레시피 두부계란볶음밥  먼저 마른팬에 두부를 수분 날려가며 볶습니다 계란 두알정도 넣어서 스크램블 만들며 두부와 섞습니다 밥을 쬐금 넣고 굴소스로 간하면 끝!! 질리지않고 고소하게 맛잇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있어요

이건머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건머야

단백질 레시피

1/10수 식단일기

아침 어제 그제 넘 입이 터져서 아예 밥을 좀 많이 먹었다! 미역국! 점심 비슷한 식단! 밥 먹고 요거트 먹었다 간식 치즈떡볶이!! 땡큐 저녁 오징어덮밥!! 많이 먹었는데 뭘 자꾸 또 먹고 싶어ㅠㅠ 대자연 전 폭식기 말로만 들었지, 지독한 식탐과의 지리한 전쟁! 자꾸 식단일지를 까먹어서 밥 먹자마자 썼다! 그만 먹어!!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0수 식단일기

건기챌하면서

점심으로 인증했어요간단히 새우볶음밥과 김치만두 먹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건기챌하면서

저만 이렇게 하는거 아니죠?

김치볶음밥 만들때 스크램블드 에그  이렇게 만드시지 않나요 도마도 안썼으니 원팬 요리로 끝내야죠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만 이렇게 하는거 아니죠?

김볶하려고요

김치볶음밥 하려고 가위로 묵은지 조사뿌러요ㅎ 대충 잘라 볶아야겠어요 이딴걸로 도마 꺼낼 순 없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김볶하려고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