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징어게임2도 조만간 공개된다네용

1정말 재밌게봐서.. 2번 돌려봤거든요. ㅠㅠ 떡밥 나와도 우선 안보려구요 스포될까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징어게임2도 조만간 공개된다네용

비포&애프터 처음 공개한 다이어트 후기예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동기는  저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편이였고 먹고싶은 음식 하루 두끼먹고 디저트도 먹으면서  적정체중을 유치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12월에 몸이 좀 아프고 아이들이 방학하면서 운동량이 많이 줄었고  아이  세끼 식사를 챙기 면서 같이 먹게되고, 아이가 남긴것도 먹게 되면서 3.5키로가 쪘어요.  조금 찐 것 같아 보일 수 있지만 저는 움직임이 둔하게 느껴지고 배가 나와서 버클있는 바지가  입기 불편해져서 밴딩만있는 바지나 치마를 입게  되더라구요.  아이들이 개학하거나 5월에 휴양지로 해외여행이 있어서 그 전에 빼려고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지니어트를 몰랐으면 살이 더 쪘을 수도 있어요. 다이어트 후기들 보면서  미루지말고 바로 시작해보자고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ㅡ 감량 전 눈바디와 몸무게예요 옆구리, 배, 허벅지쪽으로 살이 쪘어요. 평소에 운동하면서 식단은 따로 하지 않고  먹고싶은 음식을 마음대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살을 빼아해서 식단도 신경썼어요. ㅡ 아침식단은 양상추,구운계란 한 개, 사과 1/4쪽, 샐러드 소스 새싹채소, 구운계란 한 개, 귤 한 개 소고기야채죽 반공기 고구마 중간크기 한 개,  두유 한 팩 ㅡ 점심식단 현미섞은밥, 참치, 쌈장 을 넣고 찐 양배추에 싸먹기 콩나물밥 멸치멸치육수에 김치넣고 도토리묵 넣은 묵밥 서브웨이 샌드위치 ㅡ 저녁식단 저녁에는 남편이랑 아이들이랑 같이 먹어야해서 식단챙기기가 힘들어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으로  선택했어요. 버섯, 청경채, 숙주 많이 넣은 샤브샤브 광어회, 족발 현미밥과 청국장, 나물반찬 현미밥과 닭볶음탕 현미밥과 삼겹살, 상추, 파채  현미밥과 소고기 미역국으로 먹었어요. 양을 많이 줄이고 천천히 씹으면서 먹었어요. ㅡ 운동은 저는 스트레칭(요가)과 자전거를 탔어요. 예전에 요가를 조금 배운적이 있어서 오전에는 스트레칭과 요가동작 몇가지를 했어요. 오후에는 자전거를 탔는데 밖에서 타거나 시간이 안 되거나 자전거를 타러  나가기 힘들  때에는  집에  있는 실내자전거를 탔어요. 한 번 탈 때  10키로 이상 탔어요. ㅡ 감량기간은 1월25일부터 1월 31일까지  7일동안 2.76kg이 빠졌습니다. ㅡ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예요. 언뜻 보기에는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배가 조금 들어가고 옆구리 볼록한 살이  조금 정리 된 게 보이더라구요. 조금 더 빼고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려고  합니다. ㅡ 팁과 조언은 운동, 식단을 같이 해야 살이 빠져요. 운동만하면 살은 안 빠지고 건강한 돼지가 되고 식단만하면 살은 빠져도 근육도 같이 빠지고 체중 유지하기가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열심히 하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비포&애프터 처음 공개한 다이어트 후기예요.

달고나

달고나 먹었어요 딸이 먹으려고 놔둔거라네요 집와서 달고나 찾는데 모른척 했답니다 어디서 파는건지 맛있네요 오징어가 그려진 달고나 사탕입니다ㅋ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달고나

저녁

소세지계란볶음밥^^ 이케아 소세지 2개 계란 2개 파 2개 ㅎㅎ 다 2개네요 1인분이에요 굴소스 조금 넣고 간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대한민국수산대전

오늘 먹은 오징어로 2일차 인증하고 인증서 제출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대한민국수산대전

남편의 저녁은

남편의 저녁도 김치볶음밥 오늘 사온 계란으로 계란후라이 두개나 올려줬습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남편의 저녁은

저녁

오늘은 콩나물 국밥과 오징어데침 입니다  역시 시원한 국믈엔 청양이에요  ㅎㅎ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

설곤약

마트에서 곤약 제품 찾다가 뭔가 포장 그림이 반건조 오징어 같아보여서 사 봤어요. 알고보니 설곤약이 중국 간식이라네요. 그래서 맛이 마라탕?  마라상궈? 같은 향이 강해요. 음. 제가 개인적으로 중국 마라향을 별루 안 좋아해서 맛이 좀 그랬어요. 식감은 반건조 오징어보단 약간 물컹하네요.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맞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경이로운다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경이로운다이어트

설곤약

다이어트 중 즐기는 매콤하고 든든한 한끼

다이어트 하면서 탄수 줄이는걸 신경쓰다보니 밥류는 자주 먹지 못 하겠더라구요. 근데 꼭 먹지 못한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자극적인게 당기는데 그러던 중 발견한게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입니다! 맛은 소고기,닭갈비 등 다양한데 더는 매콤해물 맛이 가장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야채와 해물도 꽤나 큼직하게 들어있고 무엇보다 매콤한 맛이 입 터지지 않게 욕구 충족시켜주더라구요. 탄수도 낮은 편이여서 걱정없고 단백질이 좀 부족하긴 해서 크래미 같이 넣어 볶거나 위에 계란후라이 올려서 먹으면 단백질도 챙기고 맛도 더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Kint님의 프로필 이미지

Kint

다이어트 중 즐기는 매콤하고 든든한 한끼

곤약밥 추천

올팜에서 할인하길래 산 윙잇 랠리 곤약볶음밥 닭갈비맛 입니다. 한 봉지에 2500원정도 했고 처음에 곤약이라고해서 꺼렸는데 먹으면 진짜 밥먹는 것과 같고 곤약느낌이 거의 없어요. 곤약이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는데, 기분탓인지 약간 안되는 것 같긴 한데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되는데 후라이팬에 해야 더 맛있는 느낌ㅎ 한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넹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넹무

곤약밥 추천

아이의 도시락

오늘은 점심, 저녁을 주문  사과와 그릭요거트는 점심 김치볶음밥은 저녁 그래놀라도 담아주고 계란후라이도 올려주고 맛있게 먹겠지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이의 도시락

저항받으면서 김치볶음

도시락을 주문하는 둘째 아침에 김치볶음밥 하려고 김치만 볶아서 준비 이 시간에 만든다고 저항받았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저항받으면서 김치볶음

캐시딜 포인트

명절 육전이랑 오징어튀김 주문하고 4천포인트 받은걸로 지니어트 포인트 합쳐서 생수구매했네요 수량 넉넉하게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딝갈비

닭갈비 오랜만에 먹었어요. 맛있어요. 우동사리에 볶음밥까지 먹다보니 다 못먹었네요.  양 적다고 했는데 먹다보니 많았어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딝갈비

오늘 점심.

간단히 새우볶음밥 먹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오늘 점심.

이제 진짜 안 먹겠어요!

사실 아까 이 닦았는데 버터구이 오징어 몇 가닥 먹었어요 안 먹기에는 넘 맛나보이는... ㅠ 이제 진짜 안 먹겠어요 인증!!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이제 진짜 안 먹겠어요!

저녁 밥상

김치볶음밥  양배추쌈  +비빔낙지젓갈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녁 밥상

김치찌개

저녁에 먹을 찌개 끓였습니다 삼겹살과 스팸 넣은 김치찌개 오늘 저녁에 먹으려구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셨길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찌개

작은아이 아점

제육볶음밥 정육점에서 준 파절이 잘게 썰어 파기름냈어요 이거 먹고 오늘은 베드민턴 3시간.. 점심은 대충 떼우고 학원 간다네요 베드민턴 레슨은 이번주까지만이니.. 힘내자!!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작은아이 아점

오늘도 삼겹살

어제도 먹었는데 오늘도 먹어요~~~~~ 밥은 안먹고 고기만 먹고잇어영 김치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까 맛나네요ㅋㅋㅋ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늘도 삼겹살

저녁 먹고 효소

삼겹살 흡입하고 효소 먹었어요ㅋㅋ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저녁 먹고 효소

저녁 삼겹살 먹어요

두번째판~~ ㅇ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저녁 삼겹살 먹어요

곤약하면 현미곤약밥이죠!

한국인이라면 꼭 먹어야 할 건 밥인데, 밥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잖아요. 그렇다고 빵으로 때우는 것도 한 두번이고.. 그럴 때는 현미곤약밥을 추천드려요. 저는 특히나 그로서리서울 현미곤약밥을 먹는데요. 전자렌지에 간단히 돌리면 되는 햇반형이라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맛!!! 곤약쌀 비율이 놓은데 곤약 특유의 맛이 거슬리지 않아요! 그 특유의 곤약냄새도 전혀 안 나더라구요. 게다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칼로리도 아주아주 착하답니다. 당도 낮아요!!! 진짜 다이어트 구원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데워서 먹을 때도 있지만 볶음밥, 비빔밥에도 입에 거슬리지 않아 추천!!! 제가 곤약밥 넣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ㅎㅎ

해쭈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쭈주

곤약하면 현미곤약밥이죠!

곤약밥과 대게내장, 닭소 넣은 볶음밥!

닭쏘랑 당근, 양파 잘게 잘라서 볶고 곤약밥이라 섞어 만들었어요. 코스트코 대게내장 넣으니까 간장이나 굴소스 필요 없네요. 양이 좀 적긴 한데 그래야 다이어트 니까 참고 넘기려구요. ㅎㅎ 맛점 하세요.

해쭈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쭈주

곤약밥과 대게내장, 닭소 넣은 볶음밥!

저녁식단, 검은깨죽과 김두부국

점심 저녁 사이에 오징어부침개를 해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먹어요! 모두 맛저하셔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식단, 검은깨죽과 김두부국

🧡 캐시딜로 우리집 식탁이 풍성해져요^^ 🧡

요즘 우리집 택배 배송은 캐시딜에서 오는게 제일 많은것 같아요^^ 그 만큼 물건도 다양하고 품질도 나쁘지 않다는거겠죠?? 보통 쿠팡배송이 많았어서 쿠팡이랑 금액 비교 많이 하는데 차이 많이 나지도 않고 제로딜이나 수산대전 같이 다양한 행사에 캐시백도 해줘서 더 구매 하는것 같아요^^ 🩷 우리집 밥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 쌀 ]] 평소에 골드퀸품종인 수향미를 동네 로컬푸드나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하는데 캐시딜에 있더라고요^^ 누룽지향이 구수하게 나는 쌀이에요^^ 도정일자도 열흘정도 지난걸로 보내줘요 로컬푸드에서 36000원 캐시딜에서는 조금 비싸지만 캐시백 해주고 무료배송이니 비슷~~ 보통 김밥이나 볶음밥은 햇반 사용해서.. 떨어지면 안되요^^  🩷 떨어지면 안되는 김^^ 지도표성경김^^ 겨울이라 전장김으로~~  본사에서 출고해서 유통기한도 길어요 8월 9일까지래요 만원의행복이라 배송비도 없네요^^ 🩷 마땅한 요리가 없을때.. 돼지갈비도 구매해요. 제로딜애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어보고 제로딜 뜨길 기다렸는데 화욜날 하더라고요^^ 기억해뒀다 구매!! 평소보다 5천원 저렴하게 구매해요 이렇게 냉동으로 와서 먹기 전날 냉장실에 옮겨놔요 한끼 요리로 충분^^ 영광굴비도 구매해요^^ 수산대전 이용해서 20프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크기도 커서 배불리 먹었네요^^ 20프로 캐시백 혜택도 받고요 20마리 3만원정도로 샀어요^^ 꼬막도 구매했네요^^ 꼬막비빔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또 주문 넣어서 담주에 와요 ㅎㅎ 이렇게 보니.. 이번주에 캐시딜로 구매한게 정말 많네요. 캐시딜 없었으면 어쩔 뻔~~ 배송도 주문일포함 2-3일 안에 오니 너무 좋아요^^ 캐시딜 생기곤 캐시 모아서 커피 안 사먹고 캐시딜 쇼핑에 올인해요❤️ 캐시딜 덕분에 우리집 식탁이 더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 캐시딜로 우리집 식탁이 풍성해져요^^ 🧡

단백질 칩 과자

단백질칩 과자예요.버터구이 오징어 맛인데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별로 라고 하네오. 이 과자는 호불호가 있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단백질 칩 과자

애들 아침

볶음밥 해놓고 등갈비 굽고 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애들 아침

아침식사, 계란후라이와 오징어볶음

강황밥은 밥 지을 때 강황가루를 1숟가락 넣으면 돼요 맛있는 아침식사 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식사, 계란후라이와 오징어볶음

청송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1박 2일로 지인분들과 청송에 놀러왔어요 저녁에 장작불에 구운 삼겹살 ,손두부 .. 너무 많이 먹어서 수다 떨면서 밤을 보내고 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청송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팀워크 쿠픈으로 다들 머 사요??

팀워크쿠폰 받으신분들 머사나요??? 캐시워크  포인트가 많지않아 고민이네요 그때 오징어 맛나서 그거살까  다른거 살까 넘 고민되여  머샀나요??] 알려주세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찹스테이크

삼겹살 부위로 한 찹스테이 예요. 어머님이 처음 해보셨다고 하시는데 소스가 감칠맛이 나니 입에 촥 돌아요. 이거는 정말 배우고 싶더라구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찹스테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