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점심
즐점들 하셨어요? 전 운동하고 장 봐 와서 2시에 삼겹살과 쌈 김치찌개랑 먹었어요 운동 후 먹는 밥맛은 항상 꿀맛이네요
러브복동
초간단 다이어트 반찬인 토마토계란볶음
토마토 계란볶음밥은 초간단한 반찬중 하나이면서 식감이 부드럽고 맛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다보니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참 좋아요. 토달볶 레시피 역시 계란, 토마토, 굴소스, 약간의 기름만 있으면 후딱 만들수 있다보니 자주 해먹게 되더라구요. 순서 : 토마토를 적당한 크기를 자른 후 계란을 깨서 굴소스를 넣어 섞어준다. 썰어둔 토마토를 넣고 계란과 섞은 후 프라이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룬 후 계란물을 부어 준다. 나무젓가락으로 휘저어가며 계란과 토마토를 익혀 준다. 다 익으면 그릇에 덜 어 밥과 함께 먹는다. 토마토의 새콤함과 달걀의 부드러움, 굴소스의 감칠맛이 만나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밥 없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한 식단으로 밥을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은 해서 드셔 보세요.
털보꾸기
초간단 닭가슴살볶음밥
야채 양파 당근 파프리가 감자등 집에 있는 야채를 잘개 썰어 줍니다 그리고 항상 다이어트 건강식 닭가슴살 가공식품 제품을 뜯어주시고 잘게 뜯어주세요 후라이팬에 계란으로 에그크램블 만들고 따로 담아주세요 다시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야채 찬밥 닭가슴살 넣고 볶아주세요 굴소스 후추 소금 넣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노 에그크램블 넣고 조금더 볶아주시면 됩니다
쵸코파이팅구
🥬 무거운거 들고 계단 오르기
🥬 무거운거 들고 계단 오르기 김치만두 삼겹살 상추 식빵등 들고 계단 올랐어요. 엘베의 유혹을 뿌리 쳤어요.
레몬그린
🥬상추 욕심🤭
🥬상추 욕심🤭 김치 만두 사러 들렀는데 가격 좋은 🥬 상추 또 집어 왔어요. 꽃상추가 1덩이 남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데려 옵니다. 1380원. 봄엔 초록이만 먹고 싶어요. 상추옆 냉동삼겹살도 2천원 할인했어요 득댐이네요.
레몬그린
이마트 라면할인행사중.
오늘내일 라면행사중이네요. 3개 9900원. 기회다싶어서 비싼라면만으로 골랐어요. 너무 욕심냈다싶기도 하구요.ㅋㅋ 오징어짬뽕. 너구리 참깨라면 소고기 미역국 빠개장면 이렇게 샀어요. 계란도대란이 4980이라 한판샀어요^^
한결맘
🍚 순두부찌게 끓였어요
🍲🍚 순두부찌게 끓였어요 치킨텐더 굽고 순두부찌게 그리고 새우볶음밥 저도 순두부 찌게에 밥대신 두부 추가로 먹어요
레몬그린
양갈비
내일 시골집에 가서 완전체로 모이려구요. 애들 개학이고 조카들도 대학교, 고등학교 올라가니 이제 다들 바쁠 것 같아서 모이자고~~ 원래 종목은 미나리 삼겹살이었는데 저번주 애들이 양갈비 너무 맛있다기에 플렉스 했어요.
루시안
볶음밥엔 김
김하고 싸먹으니 맛이 좋네요 이렇게 한끼 해결^^;;
파인더홀
고구마 줄기 김치 🥗
고구마 줄기 김치 들어보셨나요? 시어머니 솜씨입니다. 지금은 하늘나라 계시지만,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음식입니다. 가을철 고구마줄기 -> 껍질까서-> 살짝 삶은후-> 냉동실보관 먹고싶을때 한접시만 꺼내서 녹이고, 젓갈양념을 합니다. 오늘같이 삼겹살 먹을때 아주 그만이죠.
뽀봉
아이의 도시락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매울까봐 계란찜 조금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루시안
오늘 아침은
오늘 아침은 김치볶음밥과 계란찜 다들 아침 챙겨드세요^^.
루시안
수산물중 추천
오징어 가라아케 추천합니다 사실 요린이라 완제품 아닌것은 사도 무용지물이라 보니 오징어 튀김이 보이네요 바로 겟 먹으니 쫄깃 쫄깃한 살롸 토실토실한 오징어 살 식감 굿 맛나요 추천합니다
사나나
수산대전에는 이제품
지금 2주간 수산대전 이라 당근 수산물은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상품권을 구입하여 무료로 받을려고 보니 일석 3조네요 할인도 되구 적립두 되고 포인트로 사고 ㅋㅋ 맛는 수산물 먹구 수산물 중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포항피데기 반건조 오징어 5+5구입 반건조로 부드럽고 쪽득쪽득 한 맛이 일품 구어도 전자렌지에 데어도 먹구 술한잔에 안주로 굳입니다 맛나요
하늘나라8
캐시딜 대한민국 수산대전 제품들 진짜 너무 좋아요~~ 적극추천!!!
야호!! 대한민국 수산 대전 또 하네요~ 2월 19일~ 3.3일까지 2주간 적립 10% + 할인 20%(최대 1만원)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저는 설 전에 수산대전 정말 유용하게 이용해서 지금까지 맛있게 잘 먹고 있거든요. 특히나 설전엔 적립금도 20% 였다지요~ ^^ 꼬막/ 고등어/ 조기/ 오징어까지 꼬막은 다 먹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고이 모셔두고 매일 매일 종류 다르게 먹고 있어요. 엄마가 고기를 안드셔서 생선이라도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으려고 하거든요. 꼬막은 오자마자 해감해서 잘 데쳐 먹었는데요~~ 사이즈가 자잘하지만 속은 꽉 차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가 꼬막 안좋아해서 혼자 저녁에 엄청 까먹고 남은건 싹 알맹이만 빼서 다음날 시금치 된장국에 넣어 먹었는데~ 국도 맛있어지고 꼬막 알맹이도 맛있고~ 일석이조!! 어릴 때는 꼬막무침 많이 먹었는데 제가 양념장 잘 못만들어가지고요. 근데 신선한 꼬막은 그냥 살짝 데쳐서 먹는게 젤 맛난거 같아요. 고등어는 반마리씩 개별포장 잘 되어 있어서 따로 다듬을 필요없이 구워도 먹고~ 조림도 해먹는데 육질은 아무래도 생고등어나 생자반같이 야들야들하진 않지만 그래도 고소하게 잘 먹을 수 있었구요. 맛있었는데 비쥬얼이 똥망이네요~~ 오징어는 신선하게 두팩으로 왔는데 1팩에는 사이즈가 조금 작은 오징어 6마리가 들어있었어요. 다리랑 몸통이 분리 되어 있구요. 오징어 요리는 정말 비쥬얼이 실패라 도저히 올리지 못했어요 ㅋㅋㅋ 저는 부침가루 묻혀서 잘 구워먹으려고했는데.................. 하하하.. 요리 똥손이라 망쳐가지고 분명히 구이를 했는데 물은 어디서 이렇게 나오는건지....... 오징어는 너무 질겨지고 구이가 아니라 조림처럼 되어 버렸;;; 오징어 탓이 아니예요.. 제 손이 문제였어요... 오징어 자체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나머지 한팩은 살짝 데쳐서 숙회로 먹거나 잘게 썰어 김치전에 넣어먹을까봐요 ZZ 개인적으로는 저는 조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수산물 챌린지도 참여했네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조기 구이예요~~ 2마리씩 팩 포장이 잘 되어 있구요. 뜯어서 비늘을 좀 제거하는게 귀찮긴 했지만 구워먹어보니 정말 JMT 엄마가 제가 사온 음식 잘 마음에 들어하시지 않는 편인데...요 조기 극찬 하셨음요.. 1마리 만원이 넘는다는 굴비 선물 들어온거 보다 이 조기가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조기 좋아하신 다면 구매 적극 추천!! 헤헷~ 저는 이번에도 할인권 다 받았어요~~ 열심히 또 사먹고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프카쟁이
대패삼겹
오랜만에 대패삼겹살 먹었지요 맛저하셨나요?
아카시아잎
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 저녁은 삼쏘로 해결~~~~ 와사비 듬뿍 찍어서 먹어요^^ 삼겹살은 끊을수없는거같아요 ㅎㅎㅎ 다들 맛저녁 하셨죠~~~
다우니향기
보름 나물
이제사 저녁에 먹었어요 찰밥하고 나물은 시어머니표에요 맛있네요 미나리와 같이 삼겹살 구워도 맛나요
수수깡7
2/24(토) 저녁식사- 1차 소고기 2차 삼겹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목구멍
삼겹살 목살 먹고 왔어요 목구멍다녀왔어요
송쩡
아구찜 먹었어요.
나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가 새벽에 일어나더니 저녁때 잠들어서 아구찜 시켰어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가나슈
🥗 이른 저녁식사
🥗 이른 저녁식사 하루 두끼라 오전 샐러드 먹고 이제 청국장 냉털해서 뚝배기에 끓여 오늘만든 봄동 겉절이와 브로콜리 🥦그리고 데친 두부와 잡곡밥으로 식사 합니다 꼬치어묵도 끓였어요 아들 삼겹살 구워 같이 주려구요.
레몬그린
늦은아침
어제 늦게 삼겹살파티..1병해서..
je00
핫누룽지
찾았습니다.딸이 사달라고 부탁한 불닭볶음밥 누룽지에요.별게 다있죠? 매콤한 불닭볶음밥을 그대로 구운 k디저트래요.먹어보니 얇고 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한조각 먹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네요
지앤혁
혼밥 🐔
닭갈비볶음밥 양배추쌈 강된장 물김치 닭갈비 600g을 구매하면 1번 맛나게 먹고 , 2번 볶음밥 더 맛나게 먹고.ㅋㅋ ㄴ 닭갈비는 저 혼자만의 음식입니다. (남편안먹음.ㅋㅋ)
뽀봉
☔️나를 위한 비오는날 맞춤 🍽️ 저녁식사
☔️나를 위한 비오는날 맞춤 🍽️ 저녁식사 돼지고기 다짐육을 야채 두부 넣고 동그랑땡으로 부칠 생각이었는데 작전 변경 👩🍳오늘은 식사로 변신했어요. 평상시에는 기름에 볶은 볶음밥은 잘 안먹지만 비오는날 나를 위로하는 차원에서 🥕양파 양배추 파 다지고 엄마가 주신 완두콩까지 가득 넣어서 밥 반공기 두부 넣고 볶았어요. 아이는 식사하고 온다니 야채 듬뿍 넣고 볶음밥 했네요.
레몬그린
화요일 저녁😁
오늘 저녁은 볶음밥 도시락으로 챙겨가요 간단하게만 먹을래요
구룸구룸
노량진 수산시장 킹크랩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으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노량진 수산시정에서 킹크랩을 먹고 왔어요. 제로페이 모바일 상픔권 20% 헐인 구매정보 먼저 수산시장 1층에서 킹크랩을 2kg을 구매했습니다. 2kg이면 두명이서 먹는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서비스로 조개랑새우, 전복이랑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니 진짜 너무 배가 불렀어요. 2충 금학식당에 올라가서 30분 웨이팅 후 입장~ 먼저 서비스로 준 조개, 새우, 전복찜 요리거 나왔어요. 30분쭘 기다리니 우리가 주문한 킹크랩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이즈가 엄청커요! 그리고 개떡지 볶음밥으로 마무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20% 할인 구매해서 저렴하게 먹고 왔답니다.
GUNDDAM
캐시딜 수산대전 _국내산 피데기 구입!!!
한번식 수산물 구매하는 비비수산에서 온 카톡 안내에~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수산대전 20% 할인도 해준다하니 또 구매를 하고 말았네요 평소 이용하는 비비수산이라 믿고 구매 또 가격할인은 덤 인듯한 느낌적인 느낌에 오징어는 큰게 맛있다고 해서 특대로 구매했습니다 비록 집이 아닌 출장중이라, 좀 늦게 막어볼 수 있겠지만 두툼 피데기 버터구이에 땡초&마요소스 조합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가격할인 받고 구매해서 너무 좋습니다 요런 이벤트 자주했음 좋갰어요^^
삐닥겅주
🍚아들 식사
🍚아들 식사 캐시딜에서 산 삼겹살 구워봤어요. 300그램 스킨 포장이라 아주 편하네요. 뼈다귀 해장국 살 발라서 마지막 줬어요.
레몬그린
묵은지 오징어 김밥
김신영의 다이어트 김밥 묵은지 꺼내서 씻고 들기름으로 무쳐서 간단하게 말았습니다. 요거 별미입니다. 혼밥 아닙니다. 저 소식해요. ㅋㅋㅋ
루시안
저녁 삼겹살
저녁으로 드디어~~~삽겹살 먹어요 완전 맛있습니다 운전해야돼서 술은 패스ㅜㅜ 다들 저녁 드셨어요?
다우니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