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은 삼굡~
오늘따라 지치는 화요일이네요 저녁은 집에서 삼겹살로.. 지글지글 고기냄새 참 좋네요 ㅋ
우리화이팅
점심은 잔잔바리 3개로 😆
오전에 다시 야채집 다녀오고 집에 들어와 있을 때는 또 배가 많이 고프긴 하더라고. 오늘따라 요거트랑 오징어가 먹고 싶어서 조금씩 먹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릭 요거트와 그냥 요거트에 당근하고 파프리카 냉동과일(용과 파파야 망고) 견과류 통밀시리얼를 넣었어요. 요거트가 내가 직접 만든 거라 전혀 달지 않아서 알룰로스를 첨가했네요. 그리고 내가 먹고 싶었던 오징어. 반도 좀 많은 거 같아서 4분의 1정도를 물에 불렸다가 후라이팬에 그냥 구워서 와사비 마요네즈랑 먹었어요 먹고 싶은 오징어까지 먹었지만 아무래도 배가 덜 찬 거예요. 아침에 엄마드시라고 했던 팥죽이 좀 작은 사이즈가 있어서 고거랑 반찬 김치무침 먹었어요 점심 먹기 전에 만보는 넘겼답니다. 오늘 안될 줄 알았는데 그래도 좀 돌아다녀서 가능했네요. 만보 챌린지를 하고 있는데 저에겐 좀 벅찬 거 같긴 해요.
성실한라떼누나
새로 산 프라이팬이 하루 만에 눌어붙었어요
어제 구매했는데 계란도 잘 안굽히더니 오늘 김치볶음밥을 해먹는데 하루만에 눌어붙네요. 동네에서 저렴히 행사해서 키친아트 9,900원짜리로 샀는데 잘못 산거 같아요. 인덕션에 사용할 거였는데 인덕션 불가 제품이었네요. 속상해요. 그래도 한 두달 잘 써봐야죠... 이걸 앞으로 어찌 써야하나 싶어요.
자이언트로
저녁으로 분식🍤
저녁으로 분식 먹어요....ㅎㅎ 다들 어떤튀김 좋아하세요? 저는 김말이랑 오징어튀김 피자만두요^^ 튀김을 떡복이 국물에 찍어먹는게 좋아요^^ㅎㅎㅎㅎ
다우니향기
김뽁~ 김치볶음
학원 마치고 온 딸.. 배고프다고 해서 치즈 김치볶음밥 해줬어요~ 일상에 쫒기는 애들이 짠하네요 ㅠ
우리화이팅
곰표 오징어튀김
신랑이 퇴근길에 가져왔어요^^ 맥주를 안마실 수가 없네요 ㅠㅠ
당근쥬스쪼아
이른 저녁 먹어요
운동이 일찍 있는날이라서 혼밥합니다. 캐시딜에서 구매한 야채볶음밥에 반숙후라이해서 먹어요. 맛저들 하세요
파인호랭이
삼겹살 쩝쩝 🐷🐷
도드람 암퇘지.ㅎㅎ 이거 두께도 좋고, 맛도 엄청 좋네요.
뽀봉
(저탄고지)부추계란볶음밥
밥반찬으로도 먹어도 좋지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저탄고지식단으로 좋은 부추계란볶음이에요. 탄수화물이 따로 추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저탄고지식단으로 추천해요. 재료는 부추 한 줌, 계란, 다진마늘, 소금, 식용유 순서는 부추는 식초물에 담궈 헹군후 송송 썰어줍니다. 계란은 다진마늘과 송송 썬 파와 소금을 넣고 섞어줍니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넣고 부추와 계란 섞은 물을 넣고 익기 시작하면 젓가락으로 저어줍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익힘 정도를 정해서 그릇에 담고 맛있게 드시면 돼요. 정말 간단하죠? 따뜻할 때 한 접시 먹고 나가면 간단한 아침메뉴로 도 좋고 저탄고지식단으로도 최고랍니다.
털보꾸기
오늘 저녁 뭐드세요.
저녁은 삼겹살로 ㅎㅎ 도드람 암돼지로.. 한번 구워볼게요.
뽀봉
저녁 삼겹
오늘 저녁 삼겹살먹어요^^ 묵은지 김치랑 집 된장찌개^^ 너무 맛있습니다 삼겹살이 주식이네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다우니향기
파스타
오늘은 냉장고 털이 로 트러블 파스타 해먹었어오. 요즘 소스가 편하게 잘 나오네요.여기에 훈제 삼겹살 올려 서 먹으니 구지 레스토랑 안 가도 될것 같아요
로블ㅎ
아들 밥~
부추제육볶음밥이예요~ 먼저볶다가 한쪽으로 몰고 계란스크램블해서 섞었어요~
딸기와의행복
저탄고지식단
단백질은 고기든 계란이든 꼭챙겨먹으려고해요 불고기로 먹을때도있고 삼겹살도좋고 시간이안될때는 계란으로 대체해요
happy80
[저탄고지] 간장불백으로 식단 챙겨요~
우리 가족은 저말고는 요거트나 요구르트 같은 유제품을 별로 안좋아해요. 오로지 한식 ^^ 다요트 하면서 혼자 식사를 챙기는 것보다 건강한 식단을 함께 즐기는게 좋아 메뉴를 선택해 봤어요. 단백질 식품을 늘리고 밥같은 탄수화물을 빼는 식으로 메뉴를 구성합니다. 기본 구성은 야채, 김치에 고기나 생선 혹은 두부나 오징어 숙회같이 단백질 식품을 메인으로 하고 있어요. 저탄고지 어려우시몈 한식 베이스로 짜셔도 좋을듯 싶어요.
seabuck
3/16(토) 저녁- 김치볶음밥
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저탄고지 식단은 닭가슴살곤약볶음밥
단백질하면 닭가슴살이죠 다이어트에 탄수화물을 줄여야한다는건 알지만 탄수화물을 안먹으면 너무 기운도 없고 포만감이 없어서 자꾸 간식이 땡겨요 그럴때는 닭가슴살곤약밥으로 든든하게 잘 챙겨먹어요 저탄고지니까 다들 강추드려요
HYJ123
저녁은 김치찌개
삼겹살 처리해야되서 김치찌개 한솥 끓입니다 며칠은 김치찌개먹겠어요
파인더홀
저탄고지 식단은 삼계탕
오늘 저탄고지 식단으로 삼계탕 먹었습니다 요즘은 계속 삼계탕 먹어요 저는 삼겹살 같은 너무 기름진 고지방 식단은 부담스럽더라고요 레시피는 보통의 삼계탕과 같은데 조금 저염으로 하려고 소스들 적게 넣었어요 밥은 먹지 않고 요즘은 달걀 + 반찬(고지방)으로 먹어요 밥을 먹지 않고, 삼계탕도 소금장에 먹지 않으면 고기여도 칼로리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체크해보니 살도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탐새
캠핑에 삼겹살 빠지면 섭하쥬
사실 목살이지만 ㅋㅋ
쨋든럽
향긋한 미나리무침 좋아하시나요?
미나리 무쳐서 삼겹살 먹을거예요!! 늦은 저녁 준비합니다~^^
나는무너
저녁 닭갈비^^
배송받은 닭갈비랑 저녁 먹어요^^ 오랜만에 초록이도 한잔합니다 이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식당에서 먹는거랑 똑같은데요~~~ 볶음밥은 아직 안뜯엇는데 닭갈비는 일단 성공입니다 또 사려고 보니 가격이 올랐네요^^.. 다들 저녁 잘챙겨드세요~~~
다우니향기
오징어 팽이버섯 데쳐 초장 찍먹
쨋든럽
입이 심심해서
입이 심심해서....ㅎㅎㅎㄹ 아까 배송받은 반건조오징어 구워서 먹어요 좀까는 버터구이 해서 먹어볼까봐요 기대 이상으로 맛잇네요?? 그런데 양이....진짜 작아서 순삭이네요 ㅎㅎ
다우니향기
반건조 오징어 도착
도착햇는데... 원래 이렇게 생긴게 맞나요??ㅋㅋㅋ 처음 시켜보는거라 ..
다우니향기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씻어 썰어논 양배추 가득 담았어요. 양배추 맛을 살리는 포인트는 견과류 점보아몬드랑 호두 입니다 뜨거운 두부를 맛있게 하는건 오리엔탈 소스에요 🍎 🍠 🥚 세가지 더했어요. 저는 기름끼있는 삼겹살 먹으면 바로 살쪄요ㅜ 기온 올라가니 가볍게 먹어야 겠어요.
레몬그린
레시피??? 없어도 가능합니다. 🍛
너무도 간편합니다. 한끼 든든합니다. 입맛 까다로운 🥰남편도 만족합니다. 💢 아워홈 소불고기볶음밥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는 센쑤 역시 근사한 한끼 든든하죠 음식조리 너무도 간편하죠 레시피?? 필요없죠 후라이팬에 식용유 조금만 넣고, 밥알이 투명해 질 때까지 달달 볶아만 주세요 근사한 소불고기 볶음밥이 됩니다.
뽀봉
저녁은 제육볶음.
막내는 마라탕먹고. 큰애만 먹으면 되서 제육볶음해줬어요. 며칠전 삼겹살로 제육했던것보다 앞다리살 얇게썬걸로 하니 이게ㅈ더 맛있네요. 제육은 역시 앞다리살이 최고!
한결맘
3/12(화)- 소고기 볶음밥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
숲속의나무
오늘점심
배추김치 데리야끼등갈비 나물 밥 오징어동태국
파인더홀
건기챌10기5일차
저녁에 먹은 볶음밥 배불리 먹었네요
파인더홀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삼겹파스타
집에서 남은 면하고 냉동 삼겹살 남았을 때 잘 해먹는 레시피에요. 파스타면 끓여서 익한 다음에 마늘, 페페론치노, 청양고추, 냉동 삼겹살 볶고요. 굴소스 포함해서 소스 만들어서 잘 볶으면 끝나요. 집에 남은 재료로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맛있는 집밥 완성이에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맛있고 건강영양에도 좋아요.
dhwhl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