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와도 운동은 한댜

하늘에 구멍이나서 하루종일옵니다

 25층까지 5번 올라가요

내려오는건~ 시원한 엘베를 이용하고요.

  

금방효과를 봐야하니 바로

 집에선 홈트~ 등짝과 팔을위해 뿌셔요~

아령도 할까? 고민만 하고 쉽니다 ㅎㅎㅎ 

 살고봅시댜~( ≧∀≦)ノ

비와도 운동은 한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이겼다
    오~대단하십니다 
    화이팅입니다 ~
  • 상큼미니
    계단운동 진짜 대단하세요 
    전 10층가서 다이 됐어요
  • 털보꾸기
    계단 운동 진짜 힘든데 대단하시네요.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 강미뇽
    우와~~ 수고하셨습니다!! 비가와도 운동은 해야지용~~
  • 산들바밤바
    우와~ 제목부터 의미 심장하네요. 비와도 운동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