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남99
우리 동네 아파트 둘레길은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아파트 전체를 돌아서 걸어다닐 수있도록 작년부터 미끄러운 곳은 야자수 잎들 깔고 공사하더니
걸어다닐수 있도록 잘 조성되었어요
나무 계단 데크도 놓고 밤에는 조명도 달아놓아서 밤늦게 걸어다니시는 분들고 많아요
아파트 주민들뿐만 아니라 동네분들도 동네 걸어가시며 아파트 들어오셔서 한바퀴 돌아서 운동하시고 가셔요
전체 한바퀴돌면 4천보쯤 나옵니다 주말에는 2바퀴 돌아서 8천보쯤 걸으면 만보는 금새 달성되어요
정자도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짜장면 시켜 먹으면 아주 굿입니다
매번 친구들과 산책로 돌면서 짜장면 한그릇 시켜먹자고 말만 하고 아직 시켜먹지는 목했어요
저기서 먹고 있는분들은 봤지요
아파트 한쪽이 산으로 둘러 있어서 일년에 한, 두번 뱀도 볼 수있는 단점도 있어요
올해 벌써 한번 보았어요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