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루틴)점심먹고 계단으로

직장 출퇴근도 자차로 하고 그다지 걷거나 운동할 틈이나 시간이 잘없어요 

그리고 점심시간 식사도 멀리 식당가는게 아니라 바로 옆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어요 제가 있는 사무실이 5층이라 엘레베이터가 있지만 항상 점심식사하고는 일부러 운동겸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고 바로 사무실에 가서 앉지 않고 계단오르기를 반복해서 해줍니다

걷기운동이나 러닝을 할 시간적 한계가 있고 공간적 제약이 있어서 매일 출근후 점심시간에 계단오르기를 하네요

운동루틴)점심먹고 계단으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고래사
    피곤하실텐데,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운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그 꾸준한 발걸음을 응원 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워니사랑1
    틈틈히 계단 운동 좋은데요
    계단은 걷기보다 운동 효과가 있어서 꾸준히 하심 효과 있으실거에요
  • SKY0118
    계단운동 멋지십니다
    꾸준히 짬내서 하시는모습 대단하세요
  • 꼬마딱지
    일부러 계단 운동 하는 의지도 대단하세요 자꾸 게을러져서 엘베를 타네요 ㅎㅎ
  • 혼자인내가
    아우
    계단은 다리가 너무 아프던데
    대단하세요
    저도 조금씩 계단걷기 실천해봐야
    겠어요
  • 도낑이
    계단이용 넘 좋죠 
    저도 꾸준히 이용하도록 해야겟네요 
  • 있잖아요오
    틈날때 잠깐씩이라도 운동해주면 좋은거 같아요
    저도 왠만하면 계단으로 다니려고 하고있어요
  • 무릉도원
    점심시간 계단운동 칭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