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직장 출퇴근도 자차로 하고 그다지 걷거나 운동할 틈이나 시간이 잘없어요
그리고 점심시간 식사도 멀리 식당가는게 아니라 바로 옆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어요 제가 있는 사무실이 5층이라 엘레베이터가 있지만 항상 점심식사하고는 일부러 운동겸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고 바로 사무실에 가서 앉지 않고 계단오르기를 반복해서 해줍니다
걷기운동이나 러닝을 할 시간적 한계가 있고 공간적 제약이 있어서 매일 출근후 점심시간에 계단오르기를 하네요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