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오전에 1만보 걷기하고 바로 점심먹으러
집근처 한식뷔페로 왔네요.
이집은 흑미밥과 보리밥이 있는데 보리밥이
맛있어서 보리밥만 먹구 옵니다
밥 다먹구 집까지 다시 돌아가는길이 걸어서
30분이넘어 소화시키기 좋아요
여기에 김칫국도 있어요
이렇게해서 6천원 이랍니다
무한리필 라면도 끓여드실수 있어요
라면은 늘 패쑤함다
맛점하세요
0
0
댓글14
오전에 1만보 걷기하고 바로 점심먹으러
집근처 한식뷔페로 왔네요.
이집은 흑미밥과 보리밥이 있는데 보리밥이
맛있어서 보리밥만 먹구 옵니다
밥 다먹구 집까지 다시 돌아가는길이 걸어서
30분이넘어 소화시키기 좋아요
여기에 김칫국도 있어요
이렇게해서 6천원 이랍니다
무한리필 라면도 끓여드실수 있어요
라면은 늘 패쑤함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