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운동~~

어제 댓글 보고서 아침 공복 유지를 해보고자 다짐하고 아침에 물만 한잔 하시고~

아이들 등원시키고 바로 산에 갔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ㅠ

시작하기 전에 너무 더워서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산은 그늘이라 그런지 할만 하네요~~

산에 오르고 내려와 데크로 가는데 막혔던 길을 통행할수 있게 해놓아서 집에 돌아오니 딱 1시간이네요~

 

아침 운동~~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감심
    공복에다 더운 날씨에 힘드셨겠어요~
    응원합니다!~~
  • 쫑이js
    산길이 멍석으로 깔려있어서 걷기 좋으시겠어요~~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 빠다코코낫
    코스가 딱좋네요^^그늘이 있어서 
    완전 부러운 산책길이네요~
  • 만보걸어봐
    산길, 등산 멋지세요!!
    아침에 운동으로
    상쾌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여리나
    오늘부터 날이 진짜 덥다고 하더라구요
    낮에는 운동 피하시는게ㅠㅠ
  • qww
    아침 산길에 걷기가 딱 좋네요
    그늘이 시원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아침운동 좋지요 즐거운 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