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심
어제 댓글 보고서 아침 공복 유지를 해보고자 다짐하고 아침에 물만 한잔 하시고~
아이들 등원시키고 바로 산에 갔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ㅠ
시작하기 전에 너무 더워서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산은 그늘이라 그런지 할만 하네요~~
산에 오르고 내려와 데크로 가는데 막혔던 길을 통행할수 있게 해놓아서 집에 돌아오니 딱 1시간이네요~
1
0
댓글7
어제 댓글 보고서 아침 공복 유지를 해보고자 다짐하고 아침에 물만 한잔 하시고~
아이들 등원시키고 바로 산에 갔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ㅠ
시작하기 전에 너무 더워서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산은 그늘이라 그런지 할만 하네요~~
산에 오르고 내려와 데크로 가는데 막혔던 길을 통행할수 있게 해놓아서 집에 돌아오니 딱 1시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