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 2024. 4월 17일
-혈당 측정 시간 : 자기전
-내용 : 오늘 자기전 측정시간 입니다.
저녁식사로 사발면과 김밥 을 먹었다. 좀 짠맛이 강한 저녁식사 였다. 그리고 간식으로 찐고구마도 먹었다. 혈당측정을 해보니 그래도 높다. 오늘은 운동도 열심히 했다.좀더 노력하자
0
0
댓글1
-날짜 : 2024. 4월 17일
-혈당 측정 시간 : 자기전
-내용 : 오늘 자기전 측정시간 입니다.
저녁식사로 사발면과 김밥 을 먹었다. 좀 짠맛이 강한 저녁식사 였다. 그리고 간식으로 찐고구마도 먹었다. 혈당측정을 해보니 그래도 높다. 오늘은 운동도 열심히 했다.좀더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