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챌린지1기 5일차

4월19일 저녁식후 3시간후

저녁메뉴. 칼국수

친구들과 일찍 저녁모임으로 바지락칼국수를 먹고

소화도 식힐겸 걸어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측정 역시 걷는것이 혈당관리에 좋을듯..

 혈당챌린지1기 5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혈당기록으로 잘 성공하세요'
    챌린지 잘 하셨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