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4월 21일 일요일
확실히 집밥은 혈당은 적게 올린다.
오늘은 나물류로 비벼먹었다.
집밥은 흰밥이 아닌 잡곡밥이니깐 확실히 관리가 되는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인데도 안정적인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 116이다
0
0
댓글3
4월 21일 일요일
확실히 집밥은 혈당은 적게 올린다.
오늘은 나물류로 비벼먹었다.
집밥은 흰밥이 아닌 잡곡밥이니깐 확실히 관리가 되는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인데도 안정적인것 같다.
점심식후 2시간혈당 116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