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기챌1일차

혈당기 처음 써요. 

늦은 저녁먹고 바로 체크했어요. 

식후 2시간 후에 재야한다는데 ...

손가락 따가워서 오늘은 포기입니다. 

ㅋㅋㅋ

 

혈기챌1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챌린지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아프셔도 참고 완주하세요ㅎㅎㅎ
  • 파인더홀
    챌린지 잘 하십니다
    건강히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