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1일차

아침 공복에 혈당체크해주았어요

어제 저녁삼겹살 먹었는데 양호하게 나와주었네요

이대로 쭈우욱 100미만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1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좋게 나오셨네요
    꾸준히 관리하기로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너무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파인더홀
    1일처 잘 하셨어요 
    건강히 완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