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아침공복 샤워후 바로 재본건데..110이라니. 오히려 공복때가 더 있는거 같은건 나의 착각일까요? 저녁늦게 단걸먹어서그러너 왠지 당이 좀있는거 같아서 조심해야겠단 생각이 일기를 작성하면서 생각하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