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

 

 

4월 30일 혈당일기 2기 2일차4월 30일 아침공복

샤워후 바로 재본건데..110이라니.

오히려 공복때가 더 있는거 같은건 나의 착각일까요?

저녁늦게 단걸먹어서그러너 왠지 당이 좀있는거 같아서 조심해야겠단 생각이 일기를 작성하면서 생각하게되네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챌린지 잘 해나가세요
    열심히 인증 하세용
  • 제벌
    2기 2일차 수고하셨어요 
    관리 꾸준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