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2024.04.30
아침공복
전날 저녁으로 고구마랑 호밀빵 그리고 바나나를 먹었어요
공복시간은 8시간반 정도였는데 공복상태서 측정해보니 여전히 높은 수치가 나오네요
어제 운동을 안해서 더 그러려나요?
저녁도 야채만 먹고 다음날 아침에 공복상태로 다시 해보면 낮아지려나요?
혈당을 낮추는건 참 어렵네요
0
0
댓글1
2024.04.30
아침공복
전날 저녁으로 고구마랑 호밀빵 그리고 바나나를 먹었어요
공복시간은 8시간반 정도였는데 공복상태서 측정해보니 여전히 높은 수치가 나오네요
어제 운동을 안해서 더 그러려나요?
저녁도 야채만 먹고 다음날 아침에 공복상태로 다시 해보면 낮아지려나요?
혈당을 낮추는건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