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오늘 오전 공복 혈당입니다.
82나왔고 정상입니다.
이제 4월 마지막 날인데 5월은 다이어트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먹었습니다.
오늘은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구요.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네요.
내일부터 좀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0
0
댓글2
오늘 오전 공복 혈당입니다.
82나왔고 정상입니다.
이제 4월 마지막 날인데 5월은 다이어트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먹었습니다.
오늘은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구요.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네요.
내일부터 좀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