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02 혈당일기 2기 3일차

5.02 혈당 2기 3일차 기록입니다.

아침식사 1시간후 이것저것 준비하고 출근직전에 혈당 체크했어요.

아침식사로는 공복에 따뜻한 유산균를 복용하였고,

생고구마와 당근을 반씩 먹었습니다.

5.02 혈당일기 2기 3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 마음그릇
    식단 관리 잘하고 계시네요
    앞으로도 관리 잘하세요
    공복혈당 85~95, 식후1시간 121~182, 식후2시간 100~140이면 정상수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