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4일차

공복입니다. 

92가 나왔네요. 

어제는 닭꼬치구이 먹었어요. 

아직 배고프지않네요

당떨어질때까지 배가 안고픈가봐요. 

 

혈당일기 4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4일차 이후도 힘내서 화이팅 
  • 마음그릇
    공복수치가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관리 잘하세요
    공복혈당 85~95, 식후1시간 121~182, 식후2시간 100~140이면 정상수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