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측정2기 4일차 입니다.
취침 전 혈당을 재보았습니다.
주로 기상 후 공복시의 혈당을 자주 쟀었는데 이번기회에 여러 시간대도 해보고 있습니다.
식단은 저녁 6시쯤 양배추쌈으로 된장과 고추버섯등을 먹고 낮에는 감자탕을 먹고요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은듯 합니다.
0
0
댓글1
혈당측정2기 4일차 입니다.
취침 전 혈당을 재보았습니다.
주로 기상 후 공복시의 혈당을 자주 쟀었는데 이번기회에 여러 시간대도 해보고 있습니다.
식단은 저녁 6시쯤 양배추쌈으로 된장과 고추버섯등을 먹고 낮에는 감자탕을 먹고요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