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5/3일
점심 먹고 1시간 산책 후 체크
요즘 몸이 무겁다 싶었는데 모임 약속도 많았고 외식도 자주하다 체중이 늘어서 집에 있는 날은 좀 가볍게 먹으려고 샐러드에 계란 싦아서 먹음
그외 서리태콩 두유 만들어 배고플때 먹어주니
좋네요
0
0
댓글2
5/3일
점심 먹고 1시간 산책 후 체크
요즘 몸이 무겁다 싶었는데 모임 약속도 많았고 외식도 자주하다 체중이 늘어서 집에 있는 날은 좀 가볍게 먹으려고 샐러드에 계란 싦아서 먹음
그외 서리태콩 두유 만들어 배고플때 먹어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