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6일 아침 공복혈당

98  정상수치

어제 저녁으로 삼겹살과 열무국수 먹었지만

식후에 30분정도 빠른걸음으로 걸어서인지

정상수치로 나와서 기분 좋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리라 생걱한다.

혈당일기 2기 6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6일차 수고하셨습니다 
    완주 제대로 성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매일매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