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7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 7일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5월7일 저녁 식후 두시간 혈당

오늘 저녁은 김밥에 야채샐러드를 먹었어요

야채 먹으니 혈당이 괜찮아서 좋아요

내일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관리 잘하고 계시네요
    7일차까지 완주를 응원합니다 
  • 파인더홀
    인증 수고하셨어용
    건강하게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