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공복혈당 측정, 대락 110에서 120수준인듯. 100이하는 한번도 안나왔음. 친구들 표현을 빌면 전단계중에 낮은 쪽이라는데 계속 측정예정. 참고로 기상후 물한잔 마시고 5000보 걷기 후 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