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기 7일차

혈당일기 2기 7일차

오늘도 공복혈당 측정, 대락 110에서 120수준인듯. 100이하는 한번도 안나왔음. 친구들 표현을 빌면 전단계중에 낮은 쪽이라는데 계속 측정예정. 참고로 기상후 물한잔 마시고 5000보 걷기 후 측정.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7일차 좋습니다
    잘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