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5/14 화 맑음.
점심 1:20 (나물 비빔밥
걸어서 동네 마트 다녀오고 홈메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두 시간 후 혈당측정
112mg/dl. 밥보다 나물, 야채, 계란후라이 양이 더 많아 적정한 혈당수치가 나온듯 하다.
0
0
댓글4
5/14 화 맑음.
점심 1:20 (나물 비빔밥
걸어서 동네 마트 다녀오고 홈메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두 시간 후 혈당측정
112mg/dl. 밥보다 나물, 야채, 계란후라이 양이 더 많아 적정한 혈당수치가 나온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