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저녁식사후 2시간.  125

 

저녁때 삼겹살과 목살,상추,된장찌게로 푸짐한 식사를 했다.

다행히 수치는 높지는 않았지만

실내자전거 운동으로 소화를 시키고 자야겠다.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3일차 수고하셨습니다 
    잘 해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