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5월 17일 긍요일
측정시간/저녁식사후
아침:두유 점심:청국장에 보리밥
저녁:모듬회, 서더리탕, 전복
저녁에 가족 모임이 있어
이야기 하면서 먹다 보니 과식을 했네요
어제보다 당수치가 높아요
내일부터 다시 혈당조절에 신경써야겠어요
0
0
댓글2
5월 17일 긍요일
측정시간/저녁식사후
아침:두유 점심:청국장에 보리밥
저녁:모듬회, 서더리탕, 전복
저녁에 가족 모임이 있어
이야기 하면서 먹다 보니 과식을 했네요
어제보다 당수치가 높아요
내일부터 다시 혈당조절에 신경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