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18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5월 18일 토욜 오전 9시입니다.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한게 샐러드위주로 아침먹고 밖에 나가서 한바퀴돌고 왔어요. 아침먹고 2시간뒤인 9시경에 혈당쟀어요5월 18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이일차 수고하셨습니다 
    잘 완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