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5월19일 일요일
점심 식후 간식으로 팝콘 먹고 혈당
살찌려는지 입이 너무 궁금해
버터넣고 팝콘 만들었다
짭조름한게 맛있네 혈당은 적당한건가 ㅜㅜ
아침은 평소대로 한식 점심은 팥죽
운동은 걷기로 한바퀴만 돌았어요
0
0
댓글1
5월19일 일요일
점심 식후 간식으로 팝콘 먹고 혈당
살찌려는지 입이 너무 궁금해
버터넣고 팝콘 만들었다
짭조름한게 맛있네 혈당은 적당한건가 ㅜㅜ
아침은 평소대로 한식 점심은 팥죽
운동은 걷기로 한바퀴만 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