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3기 5일차

혈당일기 3기 5일차

 

점심 식사후 4시간 경과!! 닭볶음이랑 김치, 진미오징어볶음, 잡곡밥 반공기, 유부초밥 그리고 커피를 마셨네요 

아점으로 과하게 먹었나 싶은데요 걷기 6천보 하엿구요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을 예정이네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기록 잘하셨어요
    
    지금처럼 꾸준히 혈당 체크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