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5/29 기상후 공복상태
혈당 : 102mg/dL
공복 혈당이 102나 나왔다.
다시 재니까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높다.
어제 저녁에 샐러드를 먹고 자긴 했는데 잠을 못잔게 큰것 같다.
잠을 푹 잤을때 혈당이 낮게 나오던데 요즘 잠을 잘 못자서 계속 높은듯.
오늘은 작정하고 일찍 자봐야겠다.
0
0
댓글4
5/29 기상후 공복상태
혈당 : 102mg/dL
공복 혈당이 102나 나왔다.
다시 재니까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높다.
어제 저녁에 샐러드를 먹고 자긴 했는데 잠을 못잔게 큰것 같다.
잠을 푹 잤을때 혈당이 낮게 나오던데 요즘 잠을 잘 못자서 계속 높은듯.
오늘은 작정하고 일찍 자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