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5월 31일

아침 7시 15분 공복 상태 측정

오늘도 아침 공복에 측정해봤다. 공복혈당이 중요하다하길래 일정한 시간에 측정해보려고 노력중이다. 어제는 몸이 안좋아 저녁 7시쯤 전복죽을 먹었고 아침은 공복상태다.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혈당기록 4일차 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우리화이팅
    꾸준한 관리 응원합니다. 
    혈당체크 수고 많으셨어요~
  • 파인더홀
    ㅎ혈당 챌린지 잘 성공하세요'
    열심히 완주해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