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혈당일기4기 7일차 혈당측정 입니다.
시간 : 자기전12시가 넘은 시간
내용 : 저녁7시쯤에 집반찬으로 깻잎, 고추, 양파장아찌 등에 잡곡밥 먹고 집에서 스텝퍼운동으로 30분정도 했구요 자기전 측정 해보니 정상범위로 나온듯 해요.
0
0
댓글4
혈당일기4기 7일차 혈당측정 입니다.
시간 : 자기전12시가 넘은 시간
내용 : 저녁7시쯤에 집반찬으로 깻잎, 고추, 양파장아찌 등에 잡곡밥 먹고 집에서 스텝퍼운동으로 30분정도 했구요 자기전 측정 해보니 정상범위로 나온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