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기록 4기 7일차

혈당기록 4기 7일차

6월 5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식사로 냉면 먹었어요

국물도 안먹어야 하는데 반절 먹었구요

점심식사후 걷기 바로 걸었구요 저녁식사후에는 바로 안걷고 시간 텀 두고 나중에 걸었어요

애사비 밤 9시 넘어 마셨구요 식사 전후로 마시라는데 시간대 맞추기가 힘들긴 하네요

조만간 병원진료 받으러 가긴 가야겠어요 ㅠㅠ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파인더홀
    혈당챌 7일 수고하셨습니다 
    
    챌린지 완주 축하드립니다 
    꽃이뻐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밤 보내세요
  • 우리화이팅
    운동과 식단관리~ 홧팅입니다
    오늘 기분좋게 마무리 하세요~
    꽃이뻐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 기분좋게 마무리 해야지요
  • 마음그릇
    공복에 조금 높군요
    계속 관리 응원할께요
    꽃이뻐
    작성자
    네 공복 혈당이 높네요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