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6월 5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식사로 냉면 먹었어요
국물도 안먹어야 하는데 반절 먹었구요
점심식사후 걷기 바로 걸었구요 저녁식사후에는 바로 안걷고 시간 텀 두고 나중에 걸었어요
애사비 밤 9시 넘어 마셨구요 식사 전후로 마시라는데 시간대 맞추기가 힘들긴 하네요
조만간 병원진료 받으러 가긴 가야겠어요 ㅠㅠ
0
0
댓글6
6월 5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식사로 냉면 먹었어요
국물도 안먹어야 하는데 반절 먹었구요
점심식사후 걷기 바로 걸었구요 저녁식사후에는 바로 안걷고 시간 텀 두고 나중에 걸었어요
애사비 밤 9시 넘어 마셨구요 식사 전후로 마시라는데 시간대 맞추기가 힘들긴 하네요
조만간 병원진료 받으러 가긴 가야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