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 날짜 : 2024.06.05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저녁은 식전 30분에 애사비 1잔을 먹고 잡곡밥 반공기에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애사비 챙겨먹고 밥을 적당히 먹으니 혈당이 많이 안올라가네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0
0
댓글3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저녁은 식전 30분에 애사비 1잔을 먹고 잡곡밥 반공기에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애사비 챙겨먹고 밥을 적당히 먹으니 혈당이 많이 안올라가네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