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 6일 목요일 현충일
몇일 감기로 인해 운동도 못하고 약은 먹어야해서 세끼를 착실히 챙겨 먹는다.어제 저녁에 부침개와 된장국 끊여서 7시쯤 먹었다.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측정
공복혈당으로는 좀 높다 ㅠ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걱정이 늘어간다.
0
0
댓글3
6월 6일 목요일 현충일
몇일 감기로 인해 운동도 못하고 약은 먹어야해서 세끼를 착실히 챙겨 먹는다.어제 저녁에 부침개와 된장국 끊여서 7시쯤 먹었다.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측정
공복혈당으로는 좀 높다 ㅠ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걱정이 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