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 6일
아침 식후 혈당
오늘
아침은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밥 비벼 먹었다
화분 구하러 돌아다니며 겸사겸사 걷기 운동 하고
점심은 바나나랑 모닝빵 하나 먹었다
저녁은 남은 김치 찌개로 밥 먹었다
간식으로는 뻥튀기 먹고 플랭크도 해주었다
하루가 후딱 지나가네
0
0
댓글3
6월 6일
아침 식후 혈당
오늘
아침은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밥 비벼 먹었다
화분 구하러 돌아다니며 겸사겸사 걷기 운동 하고
점심은 바나나랑 모닝빵 하나 먹었다
저녁은 남은 김치 찌개로 밥 먹었다
간식으로는 뻥튀기 먹고 플랭크도 해주었다
하루가 후딱 지나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