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측정시간:오후 4시 01분(식후2시간)
식단:바나나2개,견과,절편1개1/2,키위쨈
양컷 먹던 내가 요즘 소식을 실천해 보려고 한다.
그리고 탄수화물도 줄이려고 노력 중이다.
그 좋아하던 라면도 보름째 안먹고 있다.
나의 노력이 수치로 나오니 넘 기분이 좋다.
0
0
댓글2
측정시간:오후 4시 01분(식후2시간)
식단:바나나2개,견과,절편1개1/2,키위쨈
양컷 먹던 내가 요즘 소식을 실천해 보려고 한다.
그리고 탄수화물도 줄이려고 노력 중이다.
그 좋아하던 라면도 보름째 안먹고 있다.
나의 노력이 수치로 나오니 넘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