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6월 12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115mg/dL
내용: 저녁으로 잡곡밥 반공기에 짜장을 비벼먹었다. 오이지 어묵볶음 파프리카 마늘쫑볶음을 먹고 오징어부침개 조금과 다코야끼를 두알먹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높게 나온거갔다.
조심해야겠다.
0
0
댓글1
날짜: 6월 12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115mg/dL
내용: 저녁으로 잡곡밥 반공기에 짜장을 비벼먹었다. 오이지 어묵볶음 파프리카 마늘쫑볶음을 먹고 오징어부침개 조금과 다코야끼를 두알먹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높게 나온거갔다.
조심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