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기챌5기 4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은 고등어무조림, 열무김치, 계란말이, 단호박샐러드에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으로 옥수수 반개를 먹었더니 혈당이 136이나 나왔네요.
그래도 식후2시간 혈당체크라서 안심입니다.
하지만, 혈당관리는 조금 더 필요한 듯 하네요.
저녁 무렵에 동네 산책이라서 해야겠어요.
0
0
댓글3
혈기챌5기 4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은 고등어무조림, 열무김치, 계란말이, 단호박샐러드에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으로 옥수수 반개를 먹었더니 혈당이 136이나 나왔네요.
그래도 식후2시간 혈당체크라서 안심입니다.
하지만, 혈당관리는 조금 더 필요한 듯 하네요.
저녁 무렵에 동네 산책이라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