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6월 14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31mg/dL
내용: 저녁으로 김밥과 떡볶이 삶은계란 어묵을 먹었다.
식후 2시간이 지났는데 혈당측정 전에 마이쮸를 먹어선지 높게 나와버렸다.
생각도 못했는데 카라멜 하나가 당이 정말높은것같다.
0
0
댓글1
날짜: 6월 14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31mg/dL
내용: 저녁으로 김밥과 떡볶이 삶은계란 어묵을 먹었다.
식후 2시간이 지났는데 혈당측정 전에 마이쮸를 먹어선지 높게 나와버렸다.
생각도 못했는데 카라멜 하나가 당이 정말높은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