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월 17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 17일 오전 10시 50분

아침식사후 2시간후 혈당.

아침식사로 통밀빵에 계란, 토마토, 단호박쥬스 먹었다. 오전운동은 간단한 스트레칭을 했다.

오후에도 운동과 식사조절해야겠다.

6월 17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