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기록 6기 2일차

혈당기록 6기 2일차6월 25일 목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왜이리 공복혈당이 높은거지 생각해봤더니요

전날 유럽 다녀온 직원이 견과류 들어간 초콜렛을 줬는데 그게 맛있어서 한개로 못 멈추고 몇개 더 먹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걷기 운동은 걸었구요

단맛 나는 간식 줄이기 왜이리 안되는건지요 휴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혈당기록 잘하셨어요
    운동과 식습관으로 혈당 꾸준하게 관리하세요
    꽃이뻐
    작성자
    감사합니다
    운동과 식습관으로 혈당 꾸준하게 관리해 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