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공복혈당이에요
왜이리 공복혈당이 높은거지 생각해봤더니요
전날 유럽 다녀온 직원이 견과류 들어간 초콜렛을 줬는데 그게 맛있어서 한개로 못 멈추고 몇개 더 먹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걷기 운동은 걸었구요
단맛 나는 간식 줄이기 왜이리 안되는건지요 휴
0
0
댓글2
*공복혈당이에요
왜이리 공복혈당이 높은거지 생각해봤더니요
전날 유럽 다녀온 직원이 견과류 들어간 초콜렛을 줬는데 그게 맛있어서 한개로 못 멈추고 몇개 더 먹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걷기 운동은 걸었구요
단맛 나는 간식 줄이기 왜이리 안되는건지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