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 30일 일요일 오후 1시10분
식후 1시간후 혈당.
점심식사 떡갈비와 잡곡밥, 콩나물무침,
매실엑기스 먹었다.
요즘 갈증때문에 매실엑기스를 물에 타서
자주 마셨더니 혈당수치가 높다.ㅠ
좋아하던것도 못먹으니 당뇨병은 힘들다.
0
0
댓글1
6월 30일 일요일 오후 1시10분
식후 1시간후 혈당.
점심식사 떡갈비와 잡곡밥, 콩나물무침,
매실엑기스 먹었다.
요즘 갈증때문에 매실엑기스를 물에 타서
자주 마셨더니 혈당수치가 높다.ㅠ
좋아하던것도 못먹으니 당뇨병은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