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전 

  

어제저녁 닭갈비를 먹고 싸이클을 두시간 돌렸다

습도가 높아 땀이 흠뻑났다

피곤함에 바로잤더니 개운하다

공복 혈당은 정상이다

혈당일기 6기 4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공복혈당 엄청 좋으세요
    지금처럼 잘 관리하세요 ~
  • 응가행복
    혈당 체크 잘하셨어요 수고하셨어요 
  • 마음그릇
    어머나 수치가 많이 낮아요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