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율로
날짜 7월 5일 금요일
측정시간 오전 공복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고등어 조림, 브로콜리를데쳐먹었다. 그리고 요가 30분을 해줬다. 요가를 오랜만에 해서 땀도 나고 사바사나로 명상도 해줘서 좋았다. 하지만 공복 혈당은 조금 올라 97 이 나왔다.
요가보다는 홈트가 더 좋은걸까?
0
0
댓글2
날짜 7월 5일 금요일
측정시간 오전 공복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고등어 조림, 브로콜리를데쳐먹었다. 그리고 요가 30분을 해줬다. 요가를 오랜만에 해서 땀도 나고 사바사나로 명상도 해줘서 좋았다. 하지만 공복 혈당은 조금 올라 97 이 나왔다.
요가보다는 홈트가 더 좋은걸까?